2015 강남패션페스티벌, 아이돌 스타가 사랑하는 곽현주 디자이너와 실력파 래퍼 키썸이 만났다

강남에서 펼쳐지는 곽현주X키썸의 특급 콜라보레이션 무대

10월 3일 토요일, 강남 코엑스 G20광장에서 진행

뉴스 제공
강남문화재단
2015-10-05 15:15
서울--(뉴스와이어)--10월 1일(목)~3일(토) 코엑스 피아노분수광장, G20광장 일대에서 개최된 도심 속 패션문화축제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에서 아이돌 스타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세계적 디자이너 곽현주 디자이너의 패션쇼가 개최돼 큰 호응을 얻었다.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 축제 마지막 날인 3일에는 다채로운 공연 및 패션쇼 등이 선을 보였다. 특히 아이돌 스타가 사랑하는 디자이너로 유명한 곽현주 디자이너의 트렌드패션쇼 무대는 많은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패션쇼 무대는 언프리티랩스타가 낳은 최고의 실력파 래퍼 키썸과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펼쳐져 더 기대감을 높였다.

디자이너 곽현주는 2003년 ‘기센 바이 곽현주’라는 브랜드를 론칭한 후, 12년 동안 서울 컬렉션에서 패션쇼를 선보인 실력파 디자이너다. 특히 모던한 감각이 살아있는 유니크한 매력의 곽현주 의상은 아이돌 스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소녀시대, 2PM, 비, 에릭, 이동욱, 서인영, 슈퍼주니어, 틴탑, 카라 등 당대 최고의 아이돌은 물론, 신민아, 장근석, 김연아 등 국내 최고 셀러브리티들의 의상 제작과 협찬을 도맡아 해 온 감각적인 디자이너다.

가수 키썸은 엠넷 인기프로그램 언프리티랩스타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귀여운 외모와 반전 랩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 잡은 키썸은 패셔니스타로도 인정받으며, 최근 가장 핫한 여성래퍼로 떠올랐다. 10월 3일 토요일, 곽현주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또 한 번의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은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신현국)이 주최, 주관하고 국내 유일 패션 특구 강남구와 코엑스가 후원하는 패션문화축제로서 패션과 문화, 예술이 함께 어우러지는 행사이다. 이 행사는 2014 대한민국축제콘테스트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 축제로 자리잡았다.

2007년 개최 이래 올해로 제9회를 맞는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은 10월 1일~3일 코엑스 피아노분수광장, G20광장 일대에서 펼쳐졌다. 1일차에는 ‘맥앤로건’의 트렌드패션쇼를 비롯해 구민모델패션쇼와 DJ웨건&어글리덕의 축하공연이 선을 보였다. 2일차에는 차세대 패션 인재를 선발하는 신진디자이너 콘테스트와 역대 수상자들의 패션쇼가 펼쳐졌다. 3일차에는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 박윤수 디자이너의 트렌드패션쇼와 곽현주 디자이너&키썸의 콜라보레이션 트렌드패션쇼, 그리고 미국, 인도, 상해의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국제 패션쇼가 펼쳐졌다.

또한 디자이너스마켓, 트렌드패션마켓, 협찬사마켓 등 패션을 테마로 한 패션마켓과 다양한 체험부스들을 통해 관람객들의 재미를 더했다. 그리고 국내 최고 디자이너들의 의상을 경품으로 한 이벤트도 매일 상시적으로 진행됐다.

강남패션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www.gfac.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문화예술팀 02-6712-0543)로 문의하면 된다.


강남문화재단 소개
강남문화재단은 국가경제 활성화를 기원하고 문화예술 진흥과 구민의 문화복지 증진을 위해 2008년 10월 설립되었다. 강남문화재단은 기초자치단체로서는 처음으로 강남심포니 오케스트라를 설립하고 구립 합창단을 운영함으로써 문화예술단체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강남패션페스티벌과 강남댄스페스티벌을 지역축제를 넘어 세계인을 위한 축제의 장이 되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양하고 내실 있는 문화정책을 통해 강남지역 구민들의 지역 정체성을 고양하는 동시에 세계적인 문화창조도시 건설에도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angnam.go.kr/office/gfac/ma...

연락처

강남패션페스티벌 사무국
서지애
070-4754-97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