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NE 능률 퀴즈 이벤트’ 실시

NE 능률, 오는 11월 8일까지 매주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증정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15-10-05 15:00
서울--(뉴스와이어)--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이 오는 11월 8일까지 NE 능률의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주제로 ‘NE 능률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NE 능률 퀴즈 이벤트는 NE 능률의 다양한 교육서비스에 대한 문제를 읽고 정답을 맞히면 매주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오는 11월 8일까지 NE 능률 홈페이지(www.neungyule.com)에서 매주 다른 내용으로 총 5개의 퀴즈가 제공되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퀴즈 정답을 맞히고, NE 능률에 바라는 점이나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매주 100명씩 총 500명의 당첨자 발표는 NE 능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E 능률은 작년 7월 ‘NE 능률(엔이 능률)’이라는 새로운 기업 브랜드를 선포하고, 주력 사업인 영어교육을 넘어 유아, 수학 등 새로운 분야로 진출한 바 있다. NE 능률은 신사업 분야에서도 유아 통합 독서 프로그램 ‘상상수프’, 신개념 수학 학습서 ‘월등한 개념 수학’ 등 탁월한 품질의 교육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NE 능률 관계자는 “이번 퀴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영어교육을 넘어 교육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NE 능률의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즐겁게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E 능률 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E 능률 홈페이지(www.neungyule.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NE 능률 소개
NE 능률(www.neungyule.com)은 ‘건강한 배움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능률교육의 새로운 기업 브랜드이다. 1980년 설립 이래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성장해온 NE 능률은 ‘능률 VOCA’ 시리즈(800만 부 판매 돌파), ‘튜터’ 시리즈(1,600만 부 판매 돌파), ‘토마토 TOEIC’ 시리즈(500만 부 판매 돌파) 등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교재의 명성에 힘입어 일찌감치 영어교육 분야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였으며, 출판 분야에서 축적한 브랜드 파워와 사업 역량을 인정받아 2002년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다. 현재 NE 능률은 영어 참고서와 교과서, 영어사전, 영자신문 등 교육출판 사업을 비롯해 이러닝, 스마트러닝, B2B 법인교육, 전화·화상영어,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유아교육, 수학교육, 수출 등 영어를 넘어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능률교육
IPR팀
강미리 대리
02-2014-72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