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와 함께 빙하로 뒤덮인 아이슬란드 대자연 속 디스커버리 겨울 CF공개

새로운 세상 향해 떠나는 발견의 여정

2015-10-05 16:14
서울--(뉴스와이어)--라이프스타일 리딩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공유와 함께 아이슬란드로 떠난 발견의 여정을 담은 새로운 CF ‘Discover the New world’ 를 전격 공개했다.

아웃도어 최초로 인터스텔라의 배경장소로 유명한 아이슬란드에서 촬영된 이번 CF에서는 미지의 세계로만 인식되던 북유럽 아이슬란드로 떠난 공유가 빙하로 뒤덮인 대자연 속에서 현지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세계를 찾아 떠난 여행을 즐기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신비롭고 경이로운 느낌의 빙하 트레킹을 시작으로 낯선 자연 속에서 경험하는 즐거움, 함께하는 친구들과의 우정과 교감, 대자연속에서의 발견 등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디스커버리의 이번 CF는 지난 SS때 선보였던 ‘Discover the New world’ CF의 연장으로 즐거움이 가득한 디스커버리만의 세상을 알리고 다양한 탐험과 발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파하는 데 중점을 둔 것이 큰 특징이다.

공개된 CF속의 공유는 광활한 아이슬란드 대자연의 정취와 여행에 어울리는 디스커버리의 인기 다운자켓인 밀포드를 비롯하여 다양한 스타일리쉬한 다운자켓을 착용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광고는 아이슬란드의 대자연 속으로 떠난 여행스토리를 통해 ‘즐거움이 가득한 새로운 세상을 향해 떠난 발견의 여정’ 이라는 디스커버리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내고자 했다며 항상 새로움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리딩 아웃도어 브랜드답게 앞으로도 다양한 발견이 있는 여행을 서포트하는 디스커버리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락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홍보대행
더스프링 컴퍼니
장예진 사원
02-796-1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