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개천절 연휴 맞아 휴식 위한 고급 호텔 예약 수요 늘어

뉴스 제공
파브리카
2015-10-06 08:50
서울--(뉴스와이어)--추석에서 개천절까지 이어지는 이번 연휴에 휴식을 위해 고급 호텔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직장인을 위한 호텔예약 서비스 스테이포커스(대표 설우재)는 평상시 호텔예약 수요와 추석시즌 예약률을 조사해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결과에 따르면 추석, 개천절 연휴 기간 고급 호텔을 찾는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연휴기간 동안 접수된 온라인 예약 중 고급 호텔 예약 특히 콘래드호텔, 반얀트리 클럽앤스파등 5성급 호텔 예약 수요가 평상시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스테이포커스의 설우재 대표는 “최근 명절을 짧게 지내고 휴식을 위해 고급호텔을 찾는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며, “점점 이렇게 연휴를 이용해 즐기기 위해 해외를 찾는 수요와 함께, 국내여행의 경우 그동안 쌓인 피로를 풀며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파브리카 소개
스테이포커스는 전세계 90만개 숙박시설 중 위치, 실제 이용자의 후기, 객실 컨디션, 직접 호텔 투숙등을 통해 서비스가 좋은 호텔만을 추천해주며 국내 최저가로 예약을 하도록 도와주는 호텔 큐레이션 커머스로 현재 서울, 부산, 제주, 인천, 도쿄, 오사카, 방콕,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상해 호텔 예약을 서비스 중이다.

스테이포커스: http://www.stayfocus.co.kr

연락처

(주)파브리카
스테이포커스 마케팅팀
장병돈 부장
070-4367-16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