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SUPER SPECIAL DAY’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주)(대표 이봉훈, www.saeki.co.kr)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SUPER SPECIAL DAY’를 2015년 10월 6일과 10월 13일, 2일간 오전10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로 대한민국 사진장비 대표기업인 세기P&C에서 진행하는 세기 슈퍼데이와 블랙프라이데이가 만나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사 품목은 카메라와 렌즈, 삼각대, 가방, 메모리, 필터, 플래시 등이며, 자세한 품목은 행사 당일에 공개된다.

세기P&C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정부 주도의 블랙프라이데이는 유통사가 진행하는 한계로 인해 가전 등 고가 제품이 제외된 할인행사가 많아 일부 불만의 목소리도 있으나, 이번 SUPER SPECIAL DAY는 수입사가 직접 진행하는 행사이므로 블랙프라이데이 다운 할인율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kr) 또는 세기P&C 공식블로그(http://saeki_pnc.blog.me),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aekipnc),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aeki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기획팀
이태훈 대리
02-3668-318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