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 50만 명 방문 달성 기념 이벤트 열어

KBS온평원, 2015년 홈페이지 방문자 50만 명 돌파를 기념 “5,000포인트 쏜다!”

뉴스 제공
형설이엠제이
2015-10-06 11:15
서울--(뉴스와이어)--‘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www.kbselife.com)’이 2015년 홈페이지 방문자 50만 명 돌파를 기념하며 얼어붙은 교육시장 활성화를 위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이하 ‘KBS온평원’)은 10월 5일부터 한 달간 전 회원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지난해 11월 정식운영을 시작한 KBS온평원은 국내외 각종 교육 콘텐츠(동영상 강의, 교재 등)를 한 곳에 모아 ‘One-Stop Study’를 제공하는 교육 오픈마켓 컨셉의 사이트이다. KBS온평원은 외부 통계전문서비스를 근거로 자체 분석한 결과 2015년 1월 1일부터 금일 현재까지 약 590,000명이 사이트를 방문했다고 한다.

KBS온평원은 교육 사이트는 특성상 강좌를 수강하는 이용자만 접속하기 때문에 방문자 수가 한정적인데 KBS온평원의 경우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지 1년이 안 되었지만 자체제작 콘텐츠와 50여 개 제휴사의 약 3,700여종의 콘텐츠, 1,000여종의 무료 동영상 강좌, 온라인 모의고사 센터, 교재, 국내최초 보드게임 지도사 자격증 강좌 등 이색적이고 파격적인 콘텐츠와 서비스로 방문자 수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시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론칭 이후 지속적인 콘텐츠 수급과 대외 홍보, 영업을 전개해 오고 있는 KBS온평원은 ‘전 국민 평생교육 생활화, 교육동기유발 및 환경 조성’을 목표로 KBS미디어㈜(http://www.kbsmedia.co.kr)와 형설출판그룹 ㈜형설이엠제이(http://www.emj.co.kr)가 공동사업으로 론칭 하였다. KBS온평원은 국내외 각종 동영상강의와 교재, 온라인 모의고사를 한 곳에 모아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양질의 다양한 콘텐츠를 학습자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콘텐츠 보유업체, 개인(민간, 강사)과 파트너십 구축도 진행 중이다.

KBS온평원은 동영상강의와 교재 서비스를 넘어 교육정보를 생산, 수집,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포털로 자리매김하여 국민들의 평생교육 생활화를 통한 국가경쟁력 강화 및 교육 콘텐츠의 생산과 소비를 활성화하여 다소 분산, 정체되어 있는 이러닝 시장의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벤트 안내]
▲ 명칭: 50만 명 돌파돌파기념 너도나도 이벤트 “5,000포인트 쏜다!”
▲ 기간: 2015년 10월 5일~11월 5일
▲ 대상: 전 회원
▲ 참여방법: 사이트 방문> 로그인> 이벤트페이지> 포인트 받기 클릭
▲ 바로가기
PC [http://goo.gl/fs6994]
Mobile [http://goo.gl/4WNWUD]

형설이엠제이 소개
㈜형설이엠제이(Edutainment Media & Joy)는 교육출판의 명가 형설출판사를 중심으로 구성된 형설출판그룹의 계열사로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가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미디어, 온라인 솔루션 개발사이다. 이러닝(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 KBS한국어학당, 형설아카데미), 게임(라바푸드스페이스, 라바힛잇), 에듀테인먼트, 전자출판(e-Book, e-교과서, u-Book 등), 캐릭터 사업, 애니메이션, 디자인, 머천다이징 및 미디어 사업(공연, 음반, 행사, 연예브랜드, 프로모션 등), 모바일 솔루션 사업(소프트웨어 개발) 등을 전개/융합하여 교육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하고도 흥미로운 콘텐츠를 개발/보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mj.co.kr

연락처

㈜형설이엠제이
미디어사업파트
홍종익 실장
070-4896-60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