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삼성 기어S2의 3G 연결 지원 솔루션 공급

뉴스 제공
Gemalto
2015-10-06 14: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젬알토가 최근 출시된 삼성전자의 기어S2 스마트워치에 셀룰러 네트워크(3G) 보안 연결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기어S2 사용자는 젬알토 솔루션을 통해 스마트폰 작동 없이 손목에 찬 스마트워치만으로 음성 통화와 데이터 전송, 이메일 확인 및 어플리케이션 접속을 직접할 수 있게 된다.

오는 2019년 웨어러블 기기의 전세계 보급량이 1억 2,600만 대까지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등 웨어러블 시장은 앞으로도 급성장이 예견되어 있다. 보다 편리하고 커넥티드 라이프스타일의 구현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대응한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가 앞다투어 출시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 중국, 독일, 영국, 미국 등 5개 국가 내에서 실시한 설문에 따르면 스마트폰 이용자 가운데 56%는 스마트워치 구입에 셀룰러 연결성을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 기어S2는 원형 디자인과 유니크한 회전 베젤, 그리고 직관적 UX(사용자경험)를 갖추었으며 2~3일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 용량을 늘려 일상적인 용도로 최적화된 모델이다. 따라서 기어S2의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즐겁고 안전하며 개인화된 방식으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젬알토의 수잔 통리(Suzanne Tong-Li) 한국-중국지역 담당 대표는 “기어S2에 대한 솔루션 공급은 최근 성사된 삼성페이의 유럽 출시와 더불어 젬알토와 삼성의 성공적인 협업이 거둔 또 하나의 큰 성과라 할 수 있다”며 “사물인터넷이 나날이 진화함에 따라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에 대한 초점은 단순한 보고 및 모니터링을 넘어서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앞으로도 삼성이 타깃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각종 혁신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젬알토의 가전제품분야 솔루션으로는 웨어러블 기기 내부에 장착할 수 있는 임베디드 가입자 식별모듈(sSIM), 기기와 모바일 네트워크 등록, 관련 정보를 활성화, 비활성화 및 원격 관리하는 온디멘드 연결성(On Demand Connectivity) 플랫폼 등이 있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또한 결제, 기업용 네트워크, 건물 출입통제 크리덴셜 등 기기 내 보안 정보를 관리하는 데에도 사용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gemalto.com/iot/consumer-electronic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gemalto.com/china,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우리 @gemalto를 확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젬알토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상호 연결이 갈수록 밀접해지는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감을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스마트한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하고 오락을 즐기며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처럼 빠르게 진행되는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에 신뢰성있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이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 되어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 24개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Philippe Benitez
북미
+1 512 257 3869
이메일 보내기

Peggy Edoire
유럽 및 CIS
+33 4 42 36 45 40
이메일 보내기

Vivian Liang
대중국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중남미
+55 11 5105 9220
이메일 보내기

Kristel Teyras
중동 및 아프리카
+33 1 55 01 57 89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