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모바일 외식상품권 출시

서비스 판매 채널 다양화를 위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 출시

뉴스 제공
하남에프엔비
2015-10-06 14:00
하남시--(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삼겹살 전문 브랜드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 www.hanampig.co.kr)이 모바일 외식 상품권을 선물·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하남돼지집 모바일 외식상품권을 선물할 수 있는 기프티콘 형식의 서비스로 특별한 날에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하거나 자기 자신이 구매·사용도 가능하다.

이번 입점을 통해 구매 가능한 상품은 3만원, 5만원, 10만원 외식상품권으로 하남돼지집 전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삼겹살, 항정살, 갈매기살 등 단품 메뉴와 세트 메뉴, 사이드 메뉴 등 하남돼지집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하남돼지집 모바일 외식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은 2가지로 브랜드관 외식/뷔페/프랜차이즈 카테고리에서 하남돼지집 로고를 클릭하거나 페이지 상단의 ‘찾기’에서 하남돼지집을 검색하면 상품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과 관련하여 하남돼지집 장보환 대표는 “모바일 상품권이 대세인 요즘 고객들에게 하남돼지집을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서비스 판매 채널 다양화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시키고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남돼지집은 최근 경제불황, 소비심리 위축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시장 속에서 획기적인 서비스 패러다임을 통해 새로운 한국형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동종업계 최초로 TV광고를 론칭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남F&B 소개
(주)하남F&B는 삼겹살 전문 브랜드 ‘하남돼지집’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로 2010년 6월, 경기도 하남시 12평 공간의 작은 가게에서 시작해 2015년 상반기까지 전국 143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연간 방문자 400만명, 2015년 현재 연매출 1,000억원을 달성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mpig.co.kr

연락처

하남돼지집
경영전략본부 홍보팀
김준령 대리
070-7706–09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