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코리아서 운영하는 2015 안산·시흥 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 개최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주최

10월 06일 신안산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

롯데알미늄, 삼화콘덴서공업, 한샘이펙스 등 50여 개 기업 참가

뉴스 제공
엘리트코리아
2015-10-06 14:10
서울--(뉴스와이어)--10월 06일 신안산대학교에서 2015 안산·시흥 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가 개최된다.

취업박람회는 기업과 구직자 간의 원활한 소통의 장이 된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많고, 하나의 채용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에서는 경기지역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안산, 시흥지역 채용박람회는 기업인사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채용규모 및 자격조건, 기업문화 등 구체적인 채용정보를 파악할 수 있으며, 취업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취업스킬도 익힐 수 있다.

또한 젊은 구직자뿐만이 아니라 시니어 층의 구직자도 함께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청년층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의 구직자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박람회 운영기관인 남경현 엘리트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2015 안산·시흥 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는 기업과 구직자들의 직접적인 교류를 통해 서로 원하는 인재, 일자리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데 의의가 있다. ”며 “안산지역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행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취업진로컨설팅 기관인 ㈜엘리트코리아에서 행사 운영을 하고 있다.

엘리트코리아 소개
엘리트코리아는 대학 및 기업 취업전문컨설팅회사로 1981년에 창립된 회사로 대학시장에서는 HR비지니스 부문에서는 가장 앞선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tekorea.com

연락처

엘리트코리아
남경현
02-561-2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