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네트웍스 CDN, 칠리의 OTT 주문형 서비스 지원

이탈리아 OTT 사업자, 수천 건의 동영상 저장과 기종 불문의 인터넷 지원 기기 대상 글로벌 전송 위해 라임라이트 선택

뉴스 제공
Limelight Networks, Inc.
2015-10-06 14:25
템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이탈리아 최대 영화, TV 시리즈, 음악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사업자인 칠리(Chili S.p.A)가 50만 고객에게 동영상 콘텐츠를 전송하기 위해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TM, 이하 오케스트레이트) 플랫폼을 채택했다고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 이하 라임라이트)가 오늘 발표했다.

스테파노 플라미아(Stefano Flamia) 칠리 최고기술책임자는 “칠리 OTT 플랫폼에 첨단 기술을 적용하는 것은 우수한 품질의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회사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필수적”이라고 밝혔다. 이어 “라임라이트와 같은 믿을 수 있는 파트너와 협력함으로써 울트라HD(UHD)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이 어디에 있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며 “두 가지 모두 우리에겐 대단히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했다.

칠리는 폴란드, 오스트리아, 독일, 영국 등으로 세계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오케스트레이트 전송 플랫폼을 발판으로 삼았다. 칠리는 오케스트레이트의 안정성, 확장성, 고화질 동영상 전송 능력 및 글로벌 서비스 범위를 최우선 고려해 이 솔루션을 채택했다. 또한 최적의 전송 성능을 담보하기 위해 ‘오케스트레이트 스토리지’(Orchestrate Storage) 서비스를 함께 사용해 5000편의 영화와 2000여 편의 TV 시리즈 라이브러리를 저장한다.

조나단 스미스(Jonathan Smith) 라임라이트 그룹 부사장 겸 유럽/중동/아프리카 본부 대표는 “칠리의 UHD 동영상 목록은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글로벌 사업 확장도 이어지고 있다”고 지적하고 “이에 따라 고객이 언제든 고화질 동영상을 끊김 없이 받아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라임라이트의 막대한 확장성을 요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칠리의 인기 OTT 서비스를 지원하는 첨단 기술의 최전선에서 칠리와 긴밀히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칠리의 라임라이트 솔루션 적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여기(here)를 클릭해 사례 연구 내용을 참조하기 바란다.

칠리(Chili) 소개

칠리(Chili S.p.A.)는 2012년 6월 패스트웹(FASTWEB)의 기업 분할로 설립됐다. 칠리는 단기간에 이탈리아에서 막강한 입지를 구축했으며 온라인 동영상 및 콘텐츠 배급 분야의 주요 주자로 자리잡았다. 칠리는 설립자와 안타레스 프라이빗(Antares Private), 에퀴티(Equity), 인베스트인칠리(InvestinChili) 등의 주주가 이끌고 있다. 칠리는 이탈리아에서 손에 꼽히는 OTT 기업이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소개

세계 유수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나스닥: LLNW)는 고객들이 모든 기기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관리하고 전달 할 수 있도록 해 이들이 온라인 사용자들의 참여를 더욱 유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고 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라임라이트의 플랫폼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에는 기업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우수한 멀티 스크린 경험을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melight.com), 블로그(http://goo.gl/0zwqYF), 트위터(www.twitter.com/llnw), 페이스북(http://goo.gl/G8GUSV), 링크드인(https://goo.gl/sn2Ea8) 및 라임라이트 커넥트(Limelight Connect, http://goo.gl/NgldS2)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0500533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melight.com

연락처

파마 PR(famaPR) :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홍보 대행
디나 킴볼(Deena Kimball)
617-986-5018
limelight@famapr.com

투자자 문의
ir@limeligh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