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전 세계 베스트셀러 더 포어페셔널 대용량 한정 판매

더 포어페셔널 밸류 사이즈, 정품대비 용량 2배 늘리고 가격은 34% 할인

30초에 1개 꼴로 판매되는 전 세계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모공과 잔선 메워 매끄러운 도자기 피부 연출해주는 모공 프라이머

2015-10-07 09:31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정품 사이즈의 2배 용량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밸류 사이즈’를 한정 판매한다.

더 포어페셔널은 전 세계 베네피트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모공과 피부의 잔선을 메워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모공 프라이머다. 더 포어페셔널은 가벼운 포뮬라의 오일 프리 프라이머로 피부의 불필요한 유분을 잡아주고 얇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 제품이 피부에 차곡차곡 밀착되도록 도와줌은 물론 피부의 수분을 날아가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모든 피부톤에 사용할 수 있는 투명한 색상으로 가벼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오후에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빠르고 쉽게 활용할 수 있다.

30초에 1개 꼴로 팔리며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더 포어페셔널은 각종 뷰티 어워드 프라이머 부문 1위와 판매율 부문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베네피트는 이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 제품 대비 2배 늘어난 넉넉한 용량으로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더 포어페셔널 밸류 사이즈는 정품 2배 용량인 44ml로 정품 대비 34%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더 포어페셔널 밸류 사이즈는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코리아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와 고객 상담실(080-001-2363)로 하면 된다.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