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영국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섀넌과 디자인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라이터 공개

영국의 떠오르는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섀넌과 콜라보레이션의 새로운 지평 열어

유쾌한 분위기의 라이터 디자인 4종을 10월 12일부터 크리스토퍼 섀넌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

뉴스 제공
지포
2015-10-07 09:55
서울--(뉴스와이어)--미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독창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섀넌(Christopher Shannon)과 함께 톡톡 튀는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라이터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컬렉션에서 섀넌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유쾌하고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테마로 4종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번 한정판 라이터 컬렉션의 각 디자인은 영국 사진작가 제이슨 에반스(Jason Evans)의 화려한 색감의 풍경 사진을, 그리고 반대면에는 섀넌의 티셔츠 디자인에 등장했던 슬로건들을 일그러트린 이미지를 담았다.

섀넌은 “이번 컬렉션의 각 디자인은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추억할 수 있도록 선물하고 싶은 일종의 메멘토를 테마로 했다. 지포 라이터는 평생을 사용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의 손을 거치는 독특한 아이템인데, 이에 충실한 컨셉의 디자인”이라고 설명했다.

나아가 섀넌은 “어렸을 때부터 동경해온 형이 지포 라이터를 지니고 있는 것을 본 이후로 지포는 늘 나에게 친밀한 브랜드였다. 클래식 브랜드인 지포를 새롭게 해석하는 작업이 재미있었다”며, “지포 라이터는 많은 젊은 남성들이 휴대폰, 그리고 열쇠와 함께 늘 주머니 속에 갖고 다니는 필수품 계의 ‘삼위일체’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많은 남성들이 지포 라이터를 본인과 쉽게 연관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한정판 라이터 출시에 앞서, 지포와 크리스토퍼 섀넌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은 지난 여름 열렸던 런던 패션위크에서 셰넌이 지포 라이터 이미지의 스웨터를 공개하며 처음 알려졌다. 특히 섀넌의 쇼에서 모델들이 지포 라이터를 목에 걸고 런웨이에 나타나 눈길을 끈 바 있다.

유니크하고 독보적인 디자인과 뚜껑을 여닫을 때 나는 특유의 경쾌한 소리를 가진 지포 라이터는 많은 남성들에게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인식되고 있다. 특히 지포 라이터는 패션, 음악, 영화 등 다양한 분야의 수 많은 유명인들과 오랜 시간 함께 하며 전 세계 대중문화 깊숙이 자리잡고 있으며, 1,800편이 넘는 영화, 연극, TV쇼 등에 등장했다. 실제로 세계적인 영화감독 쿠엔틴 타란티노(Quentin Tarantino)는 그의 모든 영화에 지포 라이터를 등장시켰고, 프랭크 시나트라(Frank Sinatra)는 평소 즐겨 사용했던 지포 라이터를 무덤에까지 가져갔다.

지포의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데이빗 워펠 (David Warfel)은, “크리스토퍼 섀넌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여러 면에서 지포와 아주 잘 맞는 조화라고 생각한다”며 “일상생활을 패션에 접목시키는 섀넌의 감각은 남성 스타일의 아이콘인 지포와 잘 어울리며, 뿐만 아니라 튼튼한 제품을 만든다는 자부심을 갖고 품질을 평생 보증하는 지포의 철학과 일회용 소비문화를 지양하는 섀넌의 입장과도 잘 맞는다. 크리스토퍼 섀넌의 컬렉션에서 지포 라이터를 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덧붙였다.

총 300개 한정 판매되는 크리스토퍼 섀넌 지포 라이터는 10월 12일부터 크리스토퍼 섀넌 공식 홈페이지(www.Christophershannon.co.uk)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한국으로도 배송 가능하다.

지포와 관련된 최신 소식과 다양한 정보는 지포의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 또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소개
지포는 160여개 국가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본사를 두고 있는 현재까지 지포는 5 억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고, 이를 개별 평생품질보증서와 함께 판매하고 있다. 지포는 향수, 라이터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손목시계, 남성용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및 아웃도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을 확보하고 있으며, 수공 제작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 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zippo.com 또는 www.zippo.co.kr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슬램 코리아
박혜령 대리
02-6250-70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