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강민형 교수)은 6일 교내 새천년관 우곡국제회의장에서 창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선배 창업자들의 기업가 정신을 공유하고 창업 길잡이 정보를 제공하는 특강과 토크 콘서트 형식의 ‘KU엘리트 포럼’을 개최했다.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이 6일 교내 새천년관 우곡국제회의장에서 창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선배 창업자들의 기업가 정신을 공유하고 창업 길잡이 정보를 제공하는 특강과 토크 콘서트 형식의 KU엘리트 포럼을 개최했다
건국대의 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의 하나로 열린 이번 포럼은 ‘두 잇 나우(Do it Now)’를 주제로 지하철 어플로 유명한 ‘말랑스튜디오’ 김영호 대표와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Kompany93’ 이해리 대표가 강연과 토크콘서트를 통해 창업과 취업이라는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기업가 정신과 도전, 창업 노하우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포럼은 특히 창업선배 강사들의 토크콘서트를 통해 창업에 대한 생각을 정립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며 대학생 예비창업자들 간 네트워크 형성의 장도 되는 등 학생들의 창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이 보도자료는 건국대학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