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제이피부과, 20~30대 대전 여드름 환자 대상으로 홈케어클래스 열어

여드름 홈케어 관리법 알려주는 클래스, 대전피부과에서 열려

피부과 전문의 김경훈 원장이 알려주는 ‘여드름 치료’

뉴스 제공
엠제이피부과
2015-10-07 14:35
대전--(뉴스와이어)--지난 9월 23일 대전 둔산동 엠제이 피부과에가 여드름 피부를 가진 20~30대 청년들을 대상으로 ‘제1회 여드름 홈케어 클래스’를 개최했다.

여드름과 이별할 수 있는 이별공식을 알려준다는 컨셉의 해당 클래스는 피부과 전문의이자 대전 MJ피부과의 대표원장인 김경훈 원장이 여드름의 원인에서 발생, 그리고 치료, 관리법까지 전문적인 정보와 함께 환자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의미가 크다.

잘못된 여드름 홈케어법의 진실에서부터 유명인이 했던 여드름 관리법, 원인에 따른 홈케어법, 색소침착, 홍반 등 여드름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법 등 밀도높은 강의와 함께 참석자들과 함께하는 OX퀴즈, 피부건강테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평소 환자들이 궁금해하는 여드름에 대한 궁금증을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유쾌하게 풀어내었으며 김경훈 원장 특유의 편안함으로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경훈 원장은 “이번 클래스는 여드름치료법을 선전하기 위한 자리가 아니라 여드름치료에 있어 피부과의 역할에 대해서 다시 한번 제고하기 위함”이라며 “피부과의 역할이 여드름 치료를 위해 단순히 약, 연고를 처방하고 레이저를 권하는 병원치료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여드름 환자들 스스로 여드름 예방법을 습득하고 피부과 전문의의 지도 아래 홈케어를 병행할 수 있는 배움의 장을 마련했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싶다”고 밝혔다.

아울러 "대전의 거점 피부과로서 여드름 치료를 선도해 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앞으로 엠제이피부과에서는 이러한 포부에 걸맞게 꾸준히 ‘여드름 홈케어 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엠제이 피부과 김경훈 원장(대전 둔산동)은 지난 10월 3일 대전 MBC <건강플러스>에 출연하여 ‘눈가 물사마귀’라는 주제로 한관종, 비립종, 편평사마귀 등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겪을 수 있는 질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기도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mjskin.com

연락처

엠제이피부과
홍보팀
유미미
070-4194-94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