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소스, 필리핀에 서비스 제공 센터 오픈

2016년 1분기 신규 센터 오픈으로 글로벌 서비스 범위 및 역량 확대…매출수명주기관리 시장 성장 대응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객 매출 성장 및 유지 솔루션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서비스소스(ServiceSource®, www.servicesource.com)(나스닥:SREV)가 필리핀 서비스 제공 센터 신설로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고 성장 엔진을 가속화할 예정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글로벌 기업 확장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지역에 위치할 신규 시설은 2016년 1분기 가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로써 서비스소스는 글로벌 경쟁력을 크게 강화하고 기존 고객과 미래 고객을 위한 서비스 역량을 확대하는 한편, 매출수명주기관리(RLM) 솔루션의 세계적 수요 증가에 대응할 수 있게 됐다.

필리핀 신규 센터는 서비스소스의 연중 무휴 서비스 제공 역량을 증진, 서비스 제공 시간을 단축하고 대규모 영업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이 센터는 교육수준이 높은 영어 사용 인력 풀에 대한 직접 접근성으로 서비스소스가 자랑하는 최고의 글로벌 지원 범위를 더욱 확대하게 된다. 서비스소스는 직원을 500명까지 채용할 예정인 신규 센터 오픈과 함께 다양한 표준형 프로세스 중심 활동을 센터에 배치해 다른 시장 내 센터의 전략 및 하이 터치(high-touch) 역량을 증진하게 됐다. 또한 필리핀 센터는 서비스소스가 차세대 제공 기술을 철저히 시험, 통합하고 대규모로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 보다 완벽한 판매 지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스토퍼 M 캐링턴(Christopher M. Carrington) 서비스소스 최고경영자(CEO)는 “필리핀의 경우 수준 높은 인력이 급증하고 있으며 이는 확장 기회를 모색하는 글로벌 기업 사이에 필리핀 시장 매력을 한껏 높이는 요소”며 “신규 서비스 제공 센터로 성장과 수익성이라는 두 가지 전사적 이니셔티브를 촉진하기 위한 전향적이고 전략적 행보를 추가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연중 무휴 지원과 글로벌 고객을 위한 작업 시간 단축 효과 외에 글로벌 스케일로 경쟁력을 강화하게 됐다”며 “특히 기업들이 기존 고객 매출을 증가하고 유지하는데 전략 초점을 강화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의 RLM 솔루션 모음에 대해 늘어나고 있는 관심을 충족시킬 준비에 만전을 기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서비스소스가 RLM 시장 리더십을 구축하고자 힘을 쏟고 있는 가운데 필리핀 센터는 이를 위한 핵심 역을 맡게 된다. 서비스소스는 필리핀 센터와 더불어 늘어난 가동 센터 용량을 바탕으로 전략적 판매와 RLM과 관련된 고객 성공 도모 활동에 더 많은 자원을 집중할 수 있다.

그렉 홉킨스(Greg Hopkins) 서비스소스 최고고객책임자는 “고정 계약은 구시대의 유물이 되고 있으며 기업들은 각 고객을 두고 겨뤄야 하는 도전을 안고 있다”며 “이 같은 상황에서 RLM 구축과 성장 및 경상수익 유지를 위한 RLM의 검증된 접근방식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국내 및 시장 내 센터가 이 같은 여세에 탄력을 더하도록 뒷받침하는 것도 고객이 이들 솔루션의 매출 창출 혜택을 누리도록 돕는 데 대단히 중요하다”고 말했다.

신규 센터는 제임스 키팅(James Keating)이 지휘하게 된다. 그는 13년간 매니지드 서비스의 다방면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온 노련하고 유능한 판매 전문가다. 키팅은 최근까지 컨버지스(Convergys) 운영 책임자로 일하며 필리핀 내 주력 판매 거점을 관장했다. 이 곳에서 그는 8개 글로벌 계정에 걸쳐 2000명의 직원 운영을 담당했다.

신규 센터는 서비스소스의 열 번째 글로벌 센터이자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요코하마에 이어 아시아태평양/일본 지역에 선보이는 네 번째 센터다.

서비스소스(ServiceSource) 소개

서비스소스(ServiceSource)(나스닥: SREV)는 세계 유수B2B 기업을 상대로 전문가 및 기술기반 솔루션과 기존 고객사에서 매출 성장과 유지에 일조하는 것으로 검증된 우수 관행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서비스소스 솔루션은 전체 매출 수명주기에 대한 총체적 접근방식으로 기업이 고객 채택과 확장, 갱신을 촉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비스소스는 15년 이상 시장에서 고객의 성공과 매출 성장을 뒷받침하고 150개 국, 40개 언어에 걸친 글로벌 배포와 강력한 매출수명주기관리 전용 기술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 매진해온 유일한 기업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servicesour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서비스소스의 사업과 솔루션 전망 관련 진술을 비롯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들 미래예측 진술은 당사의 현재 가정과 신념에 기초한 것으로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며 이로 인해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 또는 시사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회사의 분기 운영 실적 변동 △재료 결함 또는 회사 소프트웨어 솔루션 오류나 제공 솔루션의 고객 기대 충족 실패 △고객사의 자사 SaaS 솔루션 전환 촉진과 고객이 사용하는 제3자 애플리케이션에 해당 솔루션을 통합할 능력 △갱신율 개선 및/또는 당사가 고객을 위해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 매출에 관한 추정 오류 △서비스 매출 관리 시장 성장 촉진 능력 △당사의 지적재산권 보호 능력 △당사 솔루션에 대한 타사의 지적재산권 침해 소송 위험 △당사의 SaaS 솔루션 및/또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 매출 창출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시장 여건 변화 △관리 하의 서비스 매출 기회 추정과 기타 기준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가능성 △자사가 제공하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기대에 미치지 못할 가능성 △자사의 고객 데이터 및 기타 기밀 정보 보안 유지 능력 △시장 변화 또는 새로운 경쟁에 자사 솔루션을 적응시킬 능력 △정치, 경제, 시장 제반 여건 및 상황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자사가 제출하는 정기 보고서와 등록신고서에 보다 상세히 기술된 이 밖의 위험과 불확실성 등이 있으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SEC 제출 자료는 SEC 웹사이트(http://www.sec.gov)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자료에 포함된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에 기초하고 있으며 회사는 이들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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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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