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NORA GmbH, 최고경영자에 길다스 소린 선임

뉴스 제공
CYNORA GmbH
2015-10-07 18:20
브루흐잘,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브루흐잘에 소재한 CYNORA GmbH가 길다스 소린(Gildas Sorin)을 최고경영자(CEO)에 임명했다. 이는 즉각 효력을 가진다. OLED 및 디스플레이 산업에서 축적한 풍부한 경험을 통해 소린은 CYNORA의 미래를 이끌어갈 적임자로 선택됐다.

이는 CYNORA가 2008년 설립 이후 OLED(유기발광다이오드)를 위한 TADF(열활성화지연형광) 발광시스템 분야의 기술적 선도업체로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강력한 계기가 될 것이다. 프랑스 출신의 신임 CEO는 OLED 업계에서 오랜 세월 쌓아온 국제 경험을 통해 회사 경영을 변화시킬 예정이며, CYNORA의 파트너들에게 이러한 변화는 기술적 도약과 경제적인 성공에 대한 강한 신호로 해석될 것이다.

CYNORA는 모든 재료 및 기술 중에서도 순수 유기 및 새로운 구리기반 TADF 발광시스템의 연구 및 개발 분야를 개척하고 있다. 전형적인 진공처리를 위한 승화성물질 외에도, 코팅 및 프린팅 테크닉 상의 효율적인 액체처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다양한 물질도 제공하고 있다. 과거 CYNORA는 이리듐 없는 발광체를 고객 요청에 따라 맞춤생산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 플랫폼을 개발 및 정착하는 데 성공했다. CYNORA는 R&D 팀의 부단한 노력과 회사의 지원으로, 현재 280여 건의 특허출원 및 등록특허를 보유 중이며 수차례에 걸쳐 저명한 과학 및 산업 관련 상을 수상했다.

길다스 소린은 프랑스 업체 톰슨(Thomson)에서 경력을 시작해 여러 부서의 관리자 직무를 수행한 끝에 반도체사업부 이사로 재직했다. 이후 그는 필립스전자(Philips Electronics) 디스플레이 디비전(Display Division) 부사장으로 부임했다. 2003년 그는 드레스덴(Dresden)에 소재한 노발레드(Novaled GmbH)의 CEO에 선임됐다.

CYNORA GmbH 소개

독일 브루흐잘(Bruchsal)에 위치한 CYNORA는 유기발광다이오드(organic light-emitting diodes, OLEDs)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는 싱글렛 하베스팅(Singlet Harvesting) 기술이라고도 불리는 TADF(열활성화지연형광) 메커니즘을 사용해 디스플레이 및 조명 시장에 효율적인 발광물질을 제공한다.

회사의 연구 분야는 이론적 계산을 비롯한 광전자 재료 개발과 OLED 기기들의 재료실험 등 모든 주요 분야를 포함한다. 이를 통해 CYNORA는 선택적 교차결합 기술을 사용한 솔루션 기반의 프로세싱과 진공처리와 같은 광범위한 제조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CYNORA는 벤처캐피털 펀드인 MIG Verwaltungs AG (뮌헨), 제휴회사 Wecken & CIE (바젤) 및 KfW (본)에 의해 자본조달된다.

웹사이트: www.cynora.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060063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ynora.com

연락처

CYNORA GmbH
스벤야 앤더러(Svenja Anderer)
+49 7251 919 67 21
anderer@cyno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