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샤브, ‘세계 미각 여행’ 주제로 신메뉴 출시

뉴스 제공
원앤원
2015-10-08 09:46
천안--(뉴스와이어)--샐러드바&샤브샤브 ‘모리샤브(www.morishabu.co.kr)’가 8일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맛있는 미각 여행(lt’s delicious Tasty Trip!)’을 주제로 멕시코, 이태리, 프랑스 등 세계 각국의 맛과 감성을 담은 신메뉴를 내놨다.

핫코너에서는 열정의 나라 멕시코 할라피뇨의 매콤함에 쭈꾸미를 더한 ‘할라피뇨 파스타’와 입맛을 돋구는 중국 사천식 가지볶음 ‘어향가지’, 중국 동북 지역의 찹쌀 탕수육 ‘꿔바로우’, 아메리칸 소울푸드 ‘맥앤치즈’, 필리핀식 마늘 볶음밥 ‘시난개그’를 맛볼 수 있다.

콜드 코너에는 와사비의 풍미를 살려 일본의 미각을 더한 ‘닭가슴살 와사비 마요’,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소울푸드 ‘매실소스 불고기 샐러드’, 이탈리아 미녀들이 사랑한 ‘치즈’와 ‘홈메이드 리코타&브레드’도 있다.

더 맛있게 재탄생한 프랑스의 잃어버린 빵 ‘프렌치 토스트’와 장수를 기원하는 타이완의 전통과자 ‘펑리수 파이’, 스코틀랜드의 리얼디저트 ‘리얼 브라우니’와 같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즉석코너에서 즐길 수 있는 가츠동과 규동 등 일본식 돈부리, 취향에 따라 살사소스나 훈제치킨 등을 나초에 곁들여 먹는 멕시칸 타코 등도 미각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모리샤브는 할라피뇨, 어향가지 등 모리샤브에서 세계 각국 고유의 맛을 살린 음식을 맛보고 세계 일주를 하듯 맛과 멋을 체험하며 여행의 설렘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에서 운영하는 모리샤브는 평촌점, 일산점 등 전국에 8개 매장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nandone.co.kr

연락처

원앤원(주)
영업지원실 커뮤니케이션팀
02-460-8651

홍보대행
한국창업연구원
02-501-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