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세계적으로 우수한 지속가능성 기업으로 6년 연속 선정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15-10-08 11:03
서울--(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ex)에 6년 연속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CFO이자 지속가능성 책임자인 도미니크 아삼(Dominik Asam)씨는 “인피니언은 세상을 더 편리하고, 안전하고, 친환경적이게 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한다. 인피니언은 상업적 성공과 사회적 책임을 함께 추구하며, 이러한 결과로서 2010년부터 한 해도 거르지 않고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에 등재되었다. 이번 등재로 인피니언은 지속가능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투자자들로부터 인정받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로베코샘(RobecoSAM) 그룹은 매해 전세계적으로 규모가 큰 2,500개 기업을 대상으로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수행을 평가하고 있다. 이 평가는 유통망 관리와 위험성 및 위기 시나리오 대처 능력 등과 같은 전반적인 지속가능성 항목들을 기준으로 점수를 매긴다. 또한 제품 품질이나 주주 만족도 같이 산업별 과제와 요인들도 조사 항목으로 포함하고 있다.

인피니언 소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 그리고 친환경을 추구하는 세계 반도체 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인피니언의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이다. 2014년 회계년도(9월 30일 마감)기준 인피니언은 전 세계 약 29,800명의 직원들과 함께 43억 유로 매출을 기록하였으며, 2015년 1월에는 2014년 회계년도(6월 29일 마감)기준 약 11억 달러의 매출과 4,200명의 직원을 보유한 미국계 회사 인터내셔널 렉티파이어(IR)를 인수하였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