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종합사회복지관, 지역 거동불편 어르신 위한 ‘가을나들이’ 실시

한국암웨이 ABO 희망비타민 기업봉사단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

2015-10-08 11:37
서울--(뉴스와이어)--지난 7일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은 어르신이 일년 중 가장 기다리는 시간인 어르신 가을나들이를 실시했다.

이번 나들이는 봄나들이에 참여하지 못한 거동불편 어르신을 대상으로 진행된 만큼, 어르신들의 안전한 나들이를 위해 한국암웨이 ABO 희망비타민 기업봉사단은 물론, 지역주민들도 봉사자로 함께하여 더욱 빛났다.

이번 나들이 장소는 드라마촬영지로 유명한 장소여서 다양한 가축들과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했고 나들이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밝게 미소를 보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트렉터마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한 어르신은 ‘멋진 자연을 보고 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서 노래가 빠질 수 없지. 내가 노래 한 자락 해야겠다.’라며 어깨춤을 선보이며 노래를 불렀다. 이에 모든 어르신들이 함께 합창을 하며 기분 좋은 시간을 보냈다.

나들이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매년 이렇게 콧바람을 쐴 수 있도록 후원해주시는 한국암웨이 ABO 희망비타민 기업봉사단과 다리가 아파서 움직이지 못하는 우리에게 발이 되어주는 봉사자 선생님들 감사하다.’ 라며 봉사자들에게 직접 인사를 전하기도 하였다.

앞으로도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어르신들의 즐거움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본 활동은 한국암웨이 ABO 희망비타민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소개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2팀
최문성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