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메가 히트 아이템 ‘반전 오일 클렌저’ 롭스 입점

맥스클리닉 베스트 셀러 반전 오일 클렌저 3종, 전동 모공 브러쉬 10월부터 롭스에서 판매

반전 오일 클렌저…누적 판매 1,100억 돌파하고 시즌 6 제품까지 출시된 국민 클렌저

10월 한 달간 롭스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엔앤비랩
2015-10-12 10:11
서울--(뉴스와이어)--내추럴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의 메가 히트 아이템 반전 오일 클렌저가 H&B 스토어(Health & Beauty Store) 롭스(LOHBS)에 입점했다.

반전 오일 클렌저는 론칭 이후 누적 판매 1,100억원을 돌파하고, 시즌 6제품까지 출시된 메가 히트 아이템이다.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딥 클렌징까지 원스텝으로 끝낼 수 있는 ‘오일 투 폼’ 제형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국민 클렌저로 자리 잡았다.

맥스클리닉은 10월부터 롭스 전 지점에서 베스트 셀러 반전 오일 클렌저 3종과 전동 모공 브러쉬 1종을 판매하며, 10월 한 달 간 입점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반전 오일클렌저 정품 구매 고객에는 모공 브러쉬를, 전동 브러쉬를 구매하는 고객에는 리필 브러쉬와 로얄 캐비어 반전 오일 클렌저 여행용 키트 1박스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한편 맥스클리닉 홈페이지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맥스클리닉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고, 뷰티 스페이스 아이디를 보내면 매 월 추첨을 통해 ‘로얄 캐비어 반전 오일폼 럭셔리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및 제품에 관한 정보는 맥스클리닉 홈페이지(www.beautyspac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맥스클리닉 고객지원센터(1566-2945)로 하면 된다.

엔앤비랩 소개
엔앤비랩은 2004년 5월에 설립된 회사로 화장품 및 생활 주방을 제조하고 판매한다. 맥스클리닉, 카트린, 피에라 등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홈쇼핑이묘, 반전오일폼, 썬파우더 등 각각의 히트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연락처

엔앤비랩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