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프링글스와 함께 유료 아이템 증정 이벤트 실시

프링글스로 허기 채우고, 이음으로 시린 옆구리도 채우자

신규 고객도, 기존 고객도 참가만 하면, 최대 3장까지 OK3일권 무료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5-10-12 10:49
서울--(뉴스와이어)--110만이 선택한 소셜 데이팅 서비스 이음이 전 국민 솔탈기원 프로모션 <올 가을엔 이음으로 연애하세요>를 실시한다.

참가자 전원은 소개팅 어플 이음에서 사용할 수 있는 OK3일 권(1만 원 상당)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이음이 고객 감사 차원에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적인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와 영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과 함께 한다. 각각의 제품에는 프로모션 코드가 적힌 스티커가 붙어 있으며, 구매 후 소개팅 어플 이음에 접속하여 코드를 입력하면 1만 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가입 고객도 참여 가능하며, 1인당 최대 3장의 쿠폰을 등록할 수 있다. 쿠폰 코드는 2015년 11월 30일까지 유효하다.

이음의 <올 가을엔 이음으로 연애하세요>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제품은 프링글스 오리지널, 어니언, 마요 치즈, 허니 머스타드, 치즈, 매콤한 맛 총 6종이며, 매그넘 클래식, 아몬드 2종이다. CU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 구매 고객만 참여 가능하다.

이번 <올 가을엔 이음으로 연애하세요> 프로모션은 매년 가을에는 보다 많은 이들이 이음을 이용한다는 점과 특별히 올해에는 이음 론칭 5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뜻으로 실시한다.

이음은 대부분의 기존 프로모션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해 왔던 것과 달리 기존 가입자도 동등하게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니, 매력적인 싱글 여러분들이 많이 참여하여 따뜻하고 행복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 이음소시어스는 No.1 소셜 데이팅 서비스 ‘이음’과 직장인 맞춤형 소개팅 앱 ‘아임에잇’을 운영 중이다.

이음소시어스 소개
이음(www.i-um.com)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110만 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현재는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커뮤니케이션팀
02-33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