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진흥협회, 2015년 제5·6차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공고

비티엠써비스, 에스텍시스템, 경기도청(120 경기도콜센터), 밸크리텍

2015-10-12 11:32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회장 박종익)는 지난 7월 22일(수) 및 9월 25일(금) 개최된 SQ인증심사위원회에서 4개 기업 및 기관(비티엠써비스(주), (주)에스텍시스템, 경기도청(120 경기도콜센터), 밸크리텍(주))이 최종심의에 통과하여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을 부여했다고 밝혔다.

본 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01년 도입된 제도로, 현장에서 고객만족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서비스품질 수준이 우수한 기업이나 기관에 대하여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업체로 널리 공표하는 제도이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과 공동 개발한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인증심사위원회 최종심의 등의 객관적이고 엄정한 심사를 거친 후 최종 인증공고를 하였다.

인증심사위원회는 이번 인증심의에 통과한 업체들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위상에 걸맞게 지속적인 CS혁신활동과 CS교육으로 고객에게 신뢰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협회에서 철저한 사후관리 및 지도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는 SQ인증업체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28일(수)에 삼성전자서비스(주) 본사 벤치마킹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벤치마킹에서는 삼성전자서비스의 우수한 서비스품질 Best Practice를 현장에서 직접경험하고, 서비스차별화 방안 및 혁신사례 공유의 장이 예정되어 있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소개
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인증을 취득한 기업들이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단체로서 2001년 12월 설립되었다. 본 협회의 설립목적은 서비스산업의 국가경쟁력 향상이며, 이를 위해 서비스품질인증, 서비스자격검정 및 CS교육, 컨설팅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공고: http://koas.or.kr/customer/notice.html?mode=detail...

웹사이트: http://www.koas.or.kr

연락처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사무국
김지휘 연구원
02-554-48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