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커버,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맞아 40%할인 및 쇼핑지원금 최대 5만원 지원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5-10-12 11:51
서울--(뉴스와이어)--머큐리에서 운영중인 삼성전자 액세서리 공식 판매점 에스커버(http://scover.co.kr)가 삼성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한 실속 있는 온라인 쇼핑을 위해 에스커버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오는 10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10월 2일부터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현재 에스커버에서 판매 중인 갤럭시노트5, 갤럭시엣지플러스, 갤럭시S6엣지, 갤럭시S6 등의 모든 삼성 정품 액세서리를 일괄적으로 40%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 등을 제공한다.

에스커버는 총 구매 금액에 따라 쇼핑지원금도 지원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에 각각에 쇼핑지원금을 지원한다. 해당 쿠폰들은 중복 할인은 안되지만 쇼핑목적에 따라 적절하게 활용하면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현재 에스커버에서는 최신 삼성스마트폰 기종인 갤럭시노트5, 갤럭시엣지플러스 등의 정품 커버이인 클리어 뷰 커버, S뷰커버 뿐만 아니라 갤럭시 노트4나 갤럭시 알파 등의 구기종의 케이스 및 배터리 등을 판매 중이다. 또한, 무선충전패드, 배터리팩, 충전기, 기어서클, 블루투스 스피커 등 오직 삼성 정품 액세서리만을 취급하고 있다.

한편 에스커버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에스커버 홈페이지 회원가입만으로도 전 상품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삼성 정품 액세서리 쇼핑몰 에스커버의 제품과 할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스커버 공식 몰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머큐리코퍼레이션 소개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에스커버: http://www.scover.co.kr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