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의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 중동·아프리카 지역의 이동통신사 가입자 연락처 30억 부 관리

뉴스 제공
Gemalto
2015-10-12 14: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가 앞으로 링크어스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LinqUs Cloud Backup solution)을 통해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이동전화 연락처 30억여 부를 저장 관리한다고 발표했다.

시장선도적인 이 솔루션은 현재 지역 내 22개의 이동통신사업자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이들의 90%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모드로 젬알토가 전적으로 운영하는 서비스를 채택했다. 지난 24개월 동안 규모가 배로 늘어나 4억 명을 돌파한 이 지역 이동통신 가입자들은 이제 휴대전화를 분실하거나 도난 당해도 친구, 가족, 사업용 연락처를 잃어버릴 걱정을 덜게 됐다.

젬알토의 에릭 클로델(Eric Claudel) 아프리카-중동 법인장은 “우리의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은 이 지역 내 최고 수준”이라며, “분야에서 검증 받은 솔루션과 고객을 대신해 플랫폼 관리를 해온 풍부한 경험이 합쳐져 최상의 운영능력과 전문성을 보여주고 나눌 준비가 돼 있다. 이 지역의 고객 10명 중 9명은 젬알토가 운영하는 서비스 솔루션을 채택했으며, 특히 우리가 역동적인 비즈니스 개발 플랜을 지지하는 전략적 파트너로 점점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고 말했다.

젬알토의 ‘링크어스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의 인기는 이 솔루션이 현대 커넥티드 라이프스타일에 필수적인 안전장치로서 갖는 가치를 증명한다. 이동통신사업자들이 제공하고, 가입자들에게 친숙하고 신뢰 받는 이 솔루션은 피처폰, 스마트폰에 상관 없이 모든 종류의 휴대전화와 연동된다. 더불어 전화번호부가 단말기 기기 안이나 SIM카드에 저장되어 있어도 무방하다. 가입자들이 연락처를 저장하거나 다시 가져오는 과정도 간단하고 매끄러워 마음을 편하게 해준다.

‘링크어스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은 모든 가입자들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휴대전화 사용자들이 새 단말기에서 주소록을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야 하는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막대한 트래픽 감소를 막아준다. 연락처를 보호하고 복구하는 기능 역시 이동통신사업자들과 가입자 간의 연대를 강화해준다. ‘링크어스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을 구축할 때 이동통신사업자들은 온프레미스 플랫폼을 사용하거나, 업계 선도적인 수준의 보안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통합관리 클라우드 베이스 서비스를 택할 수 있다.

‘링크어스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은 젬알토의 화이트라벨 ‘링크어스 퍼스널 클라우드(LinqUs Personal Cloud)’ 솔루션 제품군에 포함된다. 이 제품군은 휴대전화 사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세 가지, 정보보호, 단말기 보호, 가족보호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링크어스 퍼스널 클라우드’ 솔루션 제품군은 사용자들이 신뢰하고 의지할 수 있는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해 이동통신사업자(MNOs)들이 고객관리를 개선하고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게 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젬알토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 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하가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 되어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 24개 있다.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gemalto.com/china,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gemalto를 보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Philippe Benitez
북미
+1 512 257 3869
이메일 보내기

Peggy Edoire
유럽 및 CIS
+33 4 42 36 45 40
이메일 보내기
Vivian Liang
대중국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중남미
+55 11 5105 9220
이메일 보내기

Kristel Teyras
중동 및 아프리카
+33 1 55 01 57 89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