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북, 에세이집 ‘김태광, 나만의 생각’ 출간

내 인생의 주인공이 되게 하는 힘은 나만의 생각이다

내일도 홀로 버텨야할 당신을 위한 ‘김태광식 생각 공식’

뉴스 제공
시너지북
2015-10-12 14:08
서울--(뉴스와이어)--희망, 사랑, 행복, 열정에 대한 이야기를 작가 김태광만의 생각으로 담아낸 에세이집 ‘김태광, 나만의 생각’이 출간됐다.

각박한 세상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사진과 함께 보여주어 이야기의 감동을 더할 뿐 아니라, 독자들을 위한 생각 공간까지 함께 실어, 독자들에게 책을 읽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이야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저자 김태광은 이 책을 쓰게 된 계기를 이렇게 말한다. “서른아홉 현재 200권의 책을 출간하기까지 눈물 나는 시련과 역경이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내가 이 지금의 자리에 서 있을 수 있는 것은 ‘나만의 생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20대부터 ‘앞으로 인생을 어떻게 살겠다’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때로 시련과 역경이 닥치고 주위의 부정적인 사람들이 나를 흔들어도 흔들리지 않고 앞만 보며 달려갈 수 있었습니다.”

수많은 어려움은 저자를 넘어뜨리기보다 일어서게 했다. 그 힘은 오직 저자의 ‘생각’이었다. 누구에게나 생각하는 힘이 있다. 그러나 그 힘이 뻗는 방법은 다 다르다. 스스로 불행하다고 생각하여 절망적으로 생각하고 무기력하다면 그 사람은 그러한 생각대로 살 수밖에 없다. 그러나 희망을 버리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살아간다면 그 생각의 힘은 인생을 많이 바꾼다.

깊어가는 가을, ‘김태광, 나만의 생각’을 통해 따뜻하고 희망적인 에너지를 전달받아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연락처

시너지북
권동희 대표
070-4024-7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