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무카드 사기로부터 은행과 카드사 보호하는 차세대 결제보안솔루션 출시

‘동적 코드 인증’: 모바일과 실물카드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동적 CVV/CVC 솔루션

뉴스 제공
Gemalto
2015-10-13 14: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가 무카드(Card-Not-Present·CNP) 온라인 사기를 방지하고 카드 사용자들이 바라던 대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종합 결제 보안 솔루션 ‘동적 코드 인증(Dynamic Code Verification)’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완전한 동적 CVV/CVC 솔루션은 기존 매장 및 전자상거래 결제를 비롯해 ATM 인출, 모바일 버전, 검증 서버 및 관련 서비스 등을 보호하는 EMV 결제 디스플레이 카드를 포함한다. 모바일 버전은 젬알토가 유일하게 제공하는 것으로, 젬알토는 모바일을 통한 은행의 디지털화를 핵심 사업전략으로 삼고 있다.

이 솔루션으로 카드사는 기존 온라인 결제에 사용되던 고정적인 3자릿수의 표기암호를 사용자 지불카드나 모바일 버전에 주기적으로 다르게 나타나는 동적 CVV/CVC로 바꿀 수 있다. 코드는 매 20분마다 바뀌며 온라인 거래 보안 수준을 극대화한다.

닐슨 보고서(Nilson Report)는 2014년 전 세계 거래사기 손실액이 163억1천만 달러에 달했으며, 그 규모가 매년 19%씩 오르고 있다고 추산한다. 전체 손실액에서 CNP 거래사기가 차지하는 비중은 25%로, 앞으로 비중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이에 은행들은 보안 수준을 높이고자 여러 솔루션을 도입했으나, 이들 솔루션은 여전히 시간 소모가 상당하고 사용자 경험 전반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쇼핑몰 장바구니 포기 비율이 충격적인 수준에 이르렀는데, 한 번 시작한 온라인 거래를 도중에 포기하는 비율이 68%로 나타났다.

젬알토는 은행들이 실물카드 또는 모바일 버전에서 간편히 실행할 수 있게 완전히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업체다. 카드 사용자가 알아야 하는 정보도 최소화했다. 강화된 보안 수준은 CNP 사기 관리에 드는 비용을 줄여주고 고객의 재구매율을 높여준다.

최근 독립 시장조사기관이 실시한 소비자 조사 및 사용자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최종 소비자들은 직관적으로 이 디스플레이 지불카드의 보안상 이점을 이해하고, 매일 카드 거래 시에 이 지불카드를 제1순위로 사용하는 경향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강화된 기술력으로 배터리 수명이 평균 4년간 지속되어 제품 수명이 늘어났다.

젬알토의 하칸 노르드프젤(Håkan Nordfjell) e뱅킹 및 전자상거래 수석부사장은 “젬알토의 동적 코드 인증 솔루션은 카드와 모바일 버전으로 은행이 고객 개개인의 성향에 맞출 수 있게끔 완벽한 유연성을 제공하며, 은행의 고객 세분화 모델 범위를 최대화하면서도 이를 개선시킨다”고 말했다. 또한 “젬알토만이 은행들에 완전한 CNP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더불어 컨설팅, 통합, 개인화, 풀필먼트 등 보다 확장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gemalto.com/china,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확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젬알토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 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하가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 되어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 24개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Philippe Benitez
북미
+1 512 257 3869
이메일 보내기
Peggy Edoire
유럽 및 CIS
+33 4 42 36 45 40
이메일 보내기

Vivian Liang
대중국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중남미
+55 11 5105 9220
이메일 보내기

Kristel Teyras
중동 및 아프리카
+33 1 55 01 57 89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