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뷰티 엑스포 코리아서 ‘언니의파우치’ 플리마켓 오픈…유투버 씬님 팬미팅 진행

2015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 공식 미디어 후원사 언니의파우치 운영 ‘언파 득템 마켓’ 열려

구독자수 70만 유튜버 씬님, 코엑스 뷰티 엑스포에 뜬다

뉴스 제공
라이클
2015-10-14 11:40
서울--(뉴스와이어)--10월 15일~17일 열리는 ‘2015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에서 ‘언니의파우치’ 운영 ‘언파 득템 마켓’이 열린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2015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는 한류의 중심 COEX에서 매년 하반기에 개최되는 유일한 뷰티 전시회로, 40,000여명 이상의 뷰티 업계 바이어 및 소비자가 방문하는 큰 규모의 전시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화장품&메이크업부터 피부&보디케어, 헤어&두피케어&가발, 네일아트 그리고 뷰티 관련 기자재까지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전시장 가장 안쪽에는 ‘2015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의 공식 미디어 후원사인 ‘언니의파우치’에서 운영하는 ‘언파 득템 마켓’이 열린다.

‘언파 득템 마켓’에서는 ‘언니의파우치’에서 엄선한 히든 챔피언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언니의파우치’에서 제작한 한정판 파우치와 에코백 증정 이벤트, 경품 추첨 이벤트 그리고 브랜드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이 걸린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언파 득템 마켓’ 내 메인 무대에서는 수많은 뷰티 구루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씬님의 팬미팅이 열린다. 유튜버 ‘씬님’의 팬미팅은 10월 17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질문과 답변 시간을 비롯해 포토 타임, 싸인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언파 득템 마켓’은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은 소비자들뿐 아니라 뷰티 관련 종사자들이 반드시 방문해보아야 할 핫플레이스이다. 부스에서 직접 ‘언니의파우치’ 앱 서비스를 체험하는 것은 물론,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산업 트렌드인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의 현주소를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언니의파우치’는 2014년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BEST 30 앱으로, 광고 없는 솔직한 화장품 리뷰와 유저들이 직접 작성하는 활용도 높은 뷰티 팁, 뷰티 관련 이벤트,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한국어 버전 외에 중국어와 대만어 버전도 서비스하고 있다.

라이클 소개
라이클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언니의파우치’는 ‘모바일 뷰티 SNS 앱’으로 1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파트너스벤처캐피탈로부터 14억의 투자를 받으며 성장 가능성을 인정 받았고, 글로벌 시장형 R&D 지원 사업에도 선정되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확보하였다. 국내 500만 유저 확보를 목표로 빠르게 성장하고자 하며, 향후 글로벌 진출을 통해 뷰티 산업 내에서 가치있는 서비스를 만들어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젊은 스타트업이다.

언니의파우치: http://www.unpa.me

웹사이트: http://unpa.me

연락처

주식회사 라이클
홍보팀
이황신 이사
070-4699-55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