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인터내셔널, SPAKY 화이트 LED 기계식 키보드 정식 론칭

유명 키보드제조사 더키 채널과 합작

든든한 3년 워런티 및 기술 제공

서울 유명 조형물 디자인 스페이스 바 제공

뉴스 제공
다빈치인터내셔널
2015-10-14 13:06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김종일)은 글로벌 키보드 유명제조사인 더키채널(Ducky channel)과 합작으로 스파키(SPAKY) 브랜드 론칭과 함께 스파키 화이트 LED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한다.

스파키(SPAKY)는 파트너사 더키 채널(Ducky channel)과의 합작으로 신규 스위치 브랜드인 케이비토킹(kbtalking) 스위치를 사용한다.

더키 채널의 키보드 제조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엄선된 케이비토킹(kbtalking) 스위치는 고유의 크로스 접점 포인트 구조로 사용자의 키눌림이 발생시 가압 접점의 거리를 최대화하여 축적된 압력을 높여 경쾌한 타건감을 선사하며, 상하좌우 4방향으로 움직이게 설계된 내부 골드포인트 접점은 원형접점이 아닌 직선의 접점으로 제작해 키보드의 사용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발생하는 스위치 내부의 접점포인트의 마모현상을 줄여 경쟁사대비 5천만 회의 클릭이 아닌 8천만 회의 클릭 수명을 만들어 냈다.

또한 DIP스위치를 제공해 맥이나 리눅스 등의 운영체제 사용자의 개발환경에 맞도록 키보드 레이아웃 설정이 가능해 좌측 Ctrl 키와 Caps lock 키의 위치를 바꾸거나 맥 OS 환경에서 자주 헷갈리는 Alt키와 원도우 키의 위치를 바꾸는 것도 가능하다.

LED 효과는 총 8가지로 풀 LED모드, 레인드롭 모드, 브레스 모드, 웨이브모드, 스네이크 모드, 리액티브 모드, 리플 모드, 오로라 모드 등을 연출 할 수 있으며, 추가로 각 모드 별로 LED 광량조절 및 LED 효과의 속도 조절 등 다채로운 연출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경쟁사 대비 디자인 포인트로 한국의 수도 서울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 스페이스바를 추가로 증정하여, RGB LED 모드를 가진 스페이스를 통해 서울의 야경을 보는 듯한 화려함을 즐길 수 있다.

내구성이 강한 FR4 기판을 사용한 스파키 화이트 LED 키보드는 키보드 먼지 방지용 플라스틱 커버, 금도금 커넥터 및 ,착탈식 usb케이블, 추가 여분 키캡, 등 풍부한 구성품을 제공한다.

다빈치인터내셔널은 중국 단순 OEM 제품이 아닌 키보드 디자인 및 제조로 유명한 더키 채널(Ducky channel)과 함께 제품 생산 및 디자인 등에 같이 참여한 상품으로, 한국적인 요소를 가미해 더욱 재밌는 제품을 만들고자 한 첫번째 제품이다라며 다빈치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제품 생산 및 아이디어 반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다빈치인터내셔널 소개
다빈치인터내셔널은 컴퓨터 주변기기 및 핵심부품을 국내 최대 전자상권인 용산에서 유통 및 판매한다. 시장 내 유통권에 대한 이해와 영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수입사로서 발돋움을 시작한 젊은 패기를 갖춘 기업이다. 향후 전 세계 유수의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통해 국내 컴퓨터 관련 시장뿐 아니라 IT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로 빠르게 변화하는 IT 라이프를 주도하는 새로운 대안으로 발돋움 하고자 한다.

SPAKY 화이트 LED 기계식 키보드: http://brand.danawa.com/brand.php?id=davincikorea&...

연락처

다빈치인터내셔널
홍보팀
김태왕 팀장
02-714-87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