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 100G 대도시 광통신망 구축 위해 릴라이언스 커뮤니케이션즈 인디아와 제휴

뉴스 제공
ZTE Corporation
2015-10-14 18:2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 모바일 인터넷을 위한 기업 및 소비자 기술 솔루션의 주요 글로벌 공급업체 ZTE 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0763.HK / 000063.SZ)이 릴라이언스 커뮤니케이션즈 인디아(Reliance Communications India)와 새로운 100G 광전송망(optical transportation network, OTN) 계약을 체결했다.

ZTE는 향후 3년 동안 푸네(Pune)와 하이데라바드(Hyderabad)의 릴라이언스 커뮤니케이션즈 인디아에 100G 광전송망 설계, 엔지니어링, 설치, 운영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회사는 릴라이언스 커뮤니케이션즈 인디아의 멀티서비스 액세스 및 높은 통합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ZXONE 시리즈 장비를 제공할 예정이며, ZTE의 낮은 총소유비용(total cost of ownership, TCO)은 릴라이언스 커뮤니케이션즈 인디아가 회사와의 제휴를 결정하게 된 주요 요인 중 하나이다.

현재 인도 시장점유율 14.35%를 차지하고 있는 릴라이언스 커뮤니케이션즈 인디아는 인도에서 4번째로 큰 규모의 통신사이다. 이동통신망이 롱텀에볼루션(long term evolution, LTE) 시대로 접어들면서 릴라이언스 커뮤니케이션즈 인디아의 동시 디지털 계층구조(synchronous digital hierarchy, SDH)는 성장하는 데이터 통신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ZTE의 100G OTN 솔루션은 릴라이언스 커뮤니케이션즈 인디아가 푸네와 하이데라바드의 100G 대도시권 전송을 빠르게 개발하고 롱텀에볼루션(LTE) 플랫폼 요구 압력을 완화할 수 있게 한다. ZTE의 선도적인 OTN 연구 및 개발 플랫폼과 100G OTN 제품은 릴라이언스 커뮤니케이션즈 인디아의 높은 성능, 쉬운 유지보수와 저렴한 비용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킨다.

높은 무결성을 지닌 ZTE 100G OTN은 E1/T1에서 100GE까지의 모든 액세스 속도, 원활히 전개되는 4-22 클라이언트 포트 및 고밀도의 거친 파장을 일괄 지원한다. 동시에 이 제품은 고효율 성능을 자랑하며 포트 자가적응, 디스패치 서브시스템(dispatch subsystem, DSS) 교차, L2 스위치 통합 및 공공 무선 인터페이스(common public radio interface, CPRI) 전송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OTN 캡슐화는 완전한 오버헤드 광학 계층/전기 계층 모니터링을 지원하며, 고장 위치 확인 및 운영, 행정, 관리(operations, administration and management, OAM) 효율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서비스 구성을 용이하게 하는 통합 네트워크 관리를 지원한다.

최근 오범(Ovum)의 광통신망 제품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ZTE는 2015년 2분기에 세계적으로 광통신망 제품 시장점유율이 28%로 증가하여 아시아 태평양 업체 중 가장 높았다. 2014년 4분기까지 ZTE는 차이나모바일(China Mobile), 차이나텔레콤(China Telecom), 차이나유니콤(China Unicom) 등 중국 내 주요 3대 이동통신사와 함께 200개 이상의 100G OTN 네트워크 구축을 완료했다. ZTE는 또한 EE UK, T-모바일 오스트리아(T-Mobile Austria), TIM 브라질(TIM Brazil), TEF 페루(TEF Peru), PCCW HK, 텔콤 인도네시아(TELKOM Indonesia) 등의 국제 통신사뿐만 아니라 세르넷(Cernet) 등의 기업 고객과도 제휴를 했다. ZTE는 2만개 이상의 100G 보드 제공 및 200,000km 이상의 100G 회선 길이가 축적된 200개 이상의 100G OTN 구축을 완료했다.

ZTE 소개

ZTE는 첨단 통신 시스템, 모바일 기기, 엔터프라이즈 기술 솔루션을 소비자, 통신사업자, 기업 및 공공부문 고객에게 공급하는 업체이다. M-ICT 전략의 일환으로, ZTE는 통신과 정보기술 분야 집중의 우수함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통합된 엔드 투 엔드(end-to-end) 혁신을 고객에게 공급하는 데 전력을 다 하고 있다. ZTE는 홍콩과 선전증시에 상장되어 있으며(홍콩증시 종목코드: 0763.HK, 선전증시 종목코드: 000063.SZ) 160여 개국에서 500여 통신사업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ZTE는 연 매출의 10%를 연구개발 분야에 투입하고 있으며, 통신산업표준 개발을 위한 국제 기구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ZTE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UN 글로벌 콤팩트(UN Global Compact)의 회원이기도 하다. 자세한 사항은 www.zte.com.c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13007010/en/

웹사이트: http://www.zte.com.cn

연락처

ZTE 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
마그리트 마(Margrete Ma)
+86 755 26775207
ma.gaili@zte.com.cn

액시컴(AxiCom)
나탈리 베닝(Natalie Benning)
+44 2083924060
natalie.benning@axi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