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베스트웨스턴 호텔, 해운대 입성

부산 지역 새로운 상품 개발과 해외 관광객 유치 본격 활동

2015-10-15 09:39
부산--(뉴스와이어)--부산 해운대에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인 베스트웨스턴 호텔이 문을 열었다.

베스트웨스턴은 미국에서 시작으로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4천200여 곳의 넘는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해운대의 관광 및 비즈니스의 중심 지역에 위치한 해운대 호텔은 지상 15층 지하 5층 134개의 객실로 탁트인 바다 조망을 가진 호텔이다.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이상동 총지배인은“우리 호텔은 전 세계 공통의 표준화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전 직원의 최상급 서비스정신을 보여 줄 것”이라고 밝혔다.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한 이상동 총지배인은 해운대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하여 해운대의 좋은 이미지와 다시 찾는 해운대를 약속하였다.

베스트웨스턴 해운대호텔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일본, 중국 등의 해외 판촉과 각종 관광 박람회 등에 부산을 알리기에 집중하여 많은 외국인들에게 부산 해운대를 홍보하고 있다. 또한 부산 지역 여행사와의 여행상품을 만들어 해운대 전통시장, 달맞이고개, 문텐로드, 수영만 요트, 센텀시티 등의 상품개발에 적극 나서 국내외 관광객들을 유치할 계획이다.

글로벌 인터내셔널 브랜드 체인인 베스트웨스턴 호텔이 오픈하여 해운대 지역 해외 관광객 유입 및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울러 이상동 총지배인은 1여년 사이에 베스트웨스턴 UL호텔,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을 오픈 시킨 배테랑 오픈 전문 총지배인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연락처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
홍보팀
전용진
010-2515-98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