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편의성 대폭 강화한 가스레인지 신제품 W시리즈 출시

업계 최초 회전각을 최소화한 인체공학적 95도 점화 손잡이 채택으로 손목부담 줄여

점화 손잡이 회전 후 손을 놓아도 점화되는 자동점화 기능 장착으로 편의성 개선

2중 실드 패킹 구조의 슈퍼실드버너로 넘치는 국물 완벽 차단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15-10-15 11:36
서울--(뉴스와이어)--린나이코리아(www.rinnai.co.kr, 대표 강영철)는 기존 가스레인지를 업그레이드하여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고 보다 세련된 디자인을 가미한 가스레인지 신제품 W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적용했다. 손잡이를 돌리고 바로 손을 놓아도 쉽게 점화가 되는 자동점화 기능은 불이 붙을 때까지 손잡이를 잡고 있을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하다.

특히 타사 제품들은 점화 손잡이 회전각이 125도~135도로 손목에 부담을 주는 반면 린나이 W시리즈는 업계 최초로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회전각을 최소화한 95도 점화 손잡이를 채택, 손목에 무리 없이 점화할 수 있다. 또 푸쉬형 배터리 케이스를 장착하여 번거로운 교체 과정 없이 제품 전면의 배터리 케이스를 누르면 자동으로 열리도록 설계하였으며 건전지 교환시기가 되면 부저음과 램프로 알려준다.

이외에도 제품 중앙에 배열한 점화 손잡이와 크롬도금으로 마감한 점화손잡이 주변 데코레이션, 전면부 와이드 프론트렉은 세련미와 고급스러움, 안정감을 더한다. 또 요리를 하다보면 국물이 넘치거나 음식물이 튀어 더러워지기 쉬운데 특허 받은 린나이의 슈퍼실드버너는 2중 실드 패킹 구조로 넘치는 국물을 완벽하게 차단하여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린나이 자체 특허 기술인 고화력 벤추리 버너 구조로 국내 최고 수준의 열효율 55%를 실현, 열효율 48% 가스레인지 대비 하루 2시간씩 사용하면 연간 36,050원의 가스비가 절감된다. 열 분포를 최적화한 버너 설계로 정밀한 온도 제어를 할 수 있으며, 요리를 균일하게 가열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W시리즈는 사용자의 편의성 개선과 더불어 세련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고 출시하게 됐다”며 “W시리즈로 경쟁사와는 비교할 수 없는 린나이만의 기술력을 체험해보시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린나이코리아
윤희종 대리
032-570-69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