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홈페이지 제작업체 웹에이전시 리셀러 회원 모집

펜션 여행사 부동산 웹솔루션 36만원에 공급

뉴스 제공
랭크업
2015-10-21 09:00
서울--(뉴스와이어)--랭크업(rankup.co.kr 대표 최영식)이 홈페이지제작 웹에이전시 리셀러 업체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리셀러 웹이전시 회원등록은 랭크업 홈페이지 하단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회원으로 등록하고 승인을 받게 되면 솔루션 구매 시 50%의 할인율을 적용받게 된다.

일반적으로 구인구직사이트나 인터넷신문사이트와 같은 기능성 홈페이지제작에 수천만원의 홈페이지제작비용과 최소 3개월 이상의 개발기간이 걸린다.

반면에 랭크업은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제작되며 이용자들이 주로 찾는 수익성 홈페이지 100여종을 미리 개발해 놓고 솔루션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홈페이지제작 업체는 의뢰받은 각종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 랭크업 웹솔루션을 이용하면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여행사, 펜션, 부동산 같은 홈페이지제작 의뢰가 들어오면 랭크업 솔루션을 36만원에 공급받아서 디자인을 수정한 후 최종 고객에게 200~300만원에 납품이 가능하다.

또한 독립형으로 소스코드가 제공되기 때문에 자체적으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어 고객의 의뢰에 맞춰 사이트를 원하는 대로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다.

랭크업 이택범 차장은 “기업 홈페이지 제작 시 랭크업의 솔루션을 활용하면 평균 100만원대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다. 때문에 높은 개발자 비용과 긴 개발기간을 부담스러워하던 홈페이지제작업체들과 웹에이전시들이 이번 제휴룰 통해 윈윈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웹솔루션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골드번호 커뮤니티 골드넘(goldnum.com),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freenuri.co.kr)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최영식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