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문자메시지 전송 솔루션 출시

원하는 통신업체의 SMS 모듈을 선택해 문자메시시 전송사이트 구축 가능

뉴스 제공
랭크업
2015-10-22 00:00
서울--(뉴스와이어)--웹솔루션 업체 랭크업(rankup.co.kr, 대표 최영식)은 ‘대량 문자메시지 전송 솔루션’ 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문자메시지 솔루션이란 단문(SMS), 장문(LMS), 사진(MMS) 메시지 전송 서비스를 모두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그 기능은 ▲고객별 개별 전송단가 적용 ▲주소록 제공 ▲엑셀파일을 통한 대량 발송 ▲다양한 이모티콘 제공 ▲세분화된 전송내역 관리 ▲스팸 및 특정 아이피 차단 ▲접속통계 제공 ▲DB 백업 관리 등이 있다.

또한 랭크업의 문자 솔루션을 이용하면, 원하는 통신업체의 SMS 모듈 연동 서비스를 통해 보다 손쉽게 문자메시지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랭크업의 이택범 차장은 “일반적으로 문자 메세지 전송 홈페이지제작 의뢰시 주문제작 방식을 이용하게 되면 수천만 원에 달하는 개발 비용과 긴 개발기간이 소요되지만, 랭크업 솔루션은 600만 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문자메시지 전송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웹솔루션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골드번호 커뮤니티 골드넘(goldnum.com),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freenuri.co.kr)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최영식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