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1인 인터넷신문뉴스솔루션 출시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넷신문사이트를 개설

뉴스 제공
랭크업
2015-10-23 00:00
서울--(뉴스와이어)--랭크업(대표 최영식)이 인터넷신문뉴스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랭크업(http://www.rankup.co.kr) 인터넷신문뉴스솔루션을 이용하면 160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넷신문사이트를 개설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뉴스 사이트를 개발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수천만 원이고 최소 3개월 이상의 개발기간이 걸리는데 비해 랭크업 뉴스솔루션을 이용하면 손쉽고 효과적으로 신문사이트를 런칭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신문솔루션이 월 수십만 원대의 임대비를 받는 ASP방식인 반면 랭크업 뉴스솔루션은 독립형으로 초기 구축비 외에 별도의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

랭크업은 2001년도부터 독립형 웹솔루션을 개발해 왔으며 여행사, 펜션, 부동산 등 100가지 웹솔루션을 개발해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넷사업을 하려는 사업자들에게 제공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랭크업 김한상 차장은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사업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잡으려는 온라인창업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인터넷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게 목표" 라고 밝혔다.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웹솔루션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골드번호 커뮤니티 골드넘(goldnum.com),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freenuri.co.kr)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최영식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