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신분증명문서 생산 전 사업장에서 최초로 최고 보안 기준 모두 충족

뉴스 제공
Gemalto
2015-10-15 14:06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 분야 선두주자인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의 폴란드 그단스크 사업장이 인터그라프 ISO 14298 인증을 받았다.

인쇄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연합체인 인터그라프(Intergraf)로부터 공인 받음으로써, 젬알토는 5종의 신분증명문서 생산 분야에서 모두 공인을 받은 독보적인 자리에 올랐다.1 결과적으로, 젬알토는 전자여권(ePassports)과 전자 신분증(eID cards)을 포함해 혁신적인 각종 문서 생산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비견할 데 없는 사업 연속성과 글로벌 공급망 통합성을 제공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받은 인증은2 국제표준으로, 기관의 보안 및 관리 시스템의 필요조건을 명시하고 있다. 인터그라프는 신뢰를 주는 이행 가이드라인(Implementation Guidelines)과 인터그라프 인증 요건(Intergraf Certification RequirementsICR)을 제공하는데, 이는 고도 보안 인쇄 산업 시장이 요구하는 특별한 요구조건을 위해 독점 개발된 것이다. 신분증명 제조 프로그램이 방해 위험에 대한 뛰어난 보호를 받고 있기에 젬알토 고객들은 범접할 수 없는 수행성의 혜택을 누리게 되었다.

폴란드에 있는 시설은 브라질, 핀란드, 스위스 등 다른 젬알토 사업장과 더불어 인터그라프 조사팀의 길고 까다로운 인증 과정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인터그라프의 고객관계인증 부서 총괄자인 패트리샤 앵글러(Patricia Engler)는 “위조는 국가 보안 인쇄업계와 최종소비자, 정부에 심각하고 치명적인 문제다. 인터그라프의 목표는 고도 보안 산업을 보호하고 인증을 통해 사기범죄 근절에 기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인터그라프는 젬알토가 우리의 엄격한 기준에 부합해 매우 기쁘다. 이번 인증으로 중요한 보안 관리 절차를 필요로 하는 정부들에게 젬알토가 인정받는 레퍼런스(reference for governments)가 되고 있다는 점이 확실해졌다”고 덧붙였다.

유젝 쿠르프(Youzec Kurp) 젬알토 정부 프로그램 담당 부사장은 “그단스크 사업장의 ISO 14298 인증 획득은 혁신적인 문서 설계(innovative document design)와 최상의 생산력을 결합한 사업전략의 현주소”라며 “모든 제품 생산장이 공인 받음으로써 젬알토는 고객들을 더욱 더 잘 모시게 되었다. 이는 국가 문서를 지속적으로 배포하겠다는 약속이기도 하다. 우리는 사업 연속성 계획을 지지하며, 이는 특정 사건에 대한 계획, 대응, 복구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전반적인 사업운영 및 과정들을 개선한다”고 말했다.

1 ISO 14298(CWA 14641)을 획득한 바 있음.

2 ISO 14298:2013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gemalto.com/china,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우리 @gemalto를 확인하면 된다.

젬알토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 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하가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 되어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24개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Philippe Benitez
북미
+1 512 257 3869
이메일 보내기

Peggy Edoire
유럽 및 CIS
+33-4-42-36-45-40
이메일 보내기

Vivian Liang
대중국
+86-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중남미
+55-11-5105-9220
이메일 보내기

Kristel Teyras
중동 및 아프리카
+33 1-55-01-57-89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6317-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