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일본 다이닛폰인쇄의 국내 모바일 결제 보안 구축 지원

뉴스 제공
Gemalto
2015-10-15 14:11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젬알토가 일본의 대표적인 금융기관용 NFC 솔루션 공급사 인 다이닛폰인쇄(DNP)에 모바일 결제 솔루션을 공급해 안전한 모바일 거래를 구현하게 된다.

DNP는 앞으로 젬알토 솔루션 가동을 통해 결제부문 고객들이 토큰화된 모바일 NFC 서비스를 손쉽게 도입, 기존의 모바일 지갑과 보안 프레임워크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실시간 등록과 토큰 발급부터 최종 사용자 스마트폰에 저장된 결제 크리덴셜의 프로비저닝 보안 확보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엔드투엔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장 선진화된 모바일 쇼핑 시장으로 꼽히는 일본은 오는 2015년 말이 되면 전체 전자상거래의 60%가 모바일을 통해 발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대중교통, 식당, 각종 소매점에서 비접촉 결제가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또한 각종 신형 스마트폰이 대거 보급되며 해외 NFC 기준의 일본 내 도입을 주도하고 있다. 젬알토의 턴키 솔루션은 자율적이면서도 유연한 솔루션을 공급, DNP 고객들이 기기와 네트워크를 초월해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게끔 할 것이다.

DNP의 정보 솔루션 운영분야를 총괄하는 사토 쿠니미츠 디지털혁신사업부 부문장은 “젬알토는 오랫동안 DNP의 파트너사로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합의로 양사의 강력한 파트너십은 더욱 공고해질 것이다”면서 “젬알토의 솔루션은 간소화된 온보딩(on-boarding)과 대형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완벽한 지원으로 우리 고객사들이 겪고 있는 백엔드(back-end) 시스템의 복잡성을 완화, 일본 내 사용자들을 상대로 더욱 광범위한 규모의 차세대 모바일 결제 서비스들을 제공할 수 있게 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젬알토의 마이클 오(Michael Au) 남아시아일본 지사장은 “2020년 도쿄 올림픽을 앞두고 외국 관광객들이 공항, 대중교통 및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원활한 NFC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한 이니셔티브가 다양하게 형성되고 있다”면서 “젬알토는 일본 시장에 대한 풍부한 이해와 강력한 모바일 결제 기술을 바탕으로 DNP가 상호 호환 가능한 국내 결제 기준 확립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젬알토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 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하가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 되어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 24개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gemalto.com/china,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우리 @gemalto를 확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Philippe Benitez
북미
+1-512-257-3869
이메일 보내기

Peggy Edoire
유럽 및 CIS
+33-4-42-36-45-40
이메일 보내기

Vivian Liang
대중국
+86-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중남미
+55-11-5105-9220
이메일 보내기

Kristel Teyras
중동 및 아프리카
+33 1-55-01-57-89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6317-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