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 제17회 국화 전시회 개최

가을내음 물씬 풍기는 ‘아침고요 국화 전시회’ 개최

다륜대작, 분재작, 입국작, 현애작 등 180여 품종, 700여 작품 전시

뉴스 제공
아침고요수목원
2015-10-15 15:50
가평--(뉴스와이어)--아침고요수목원(원장 이영자)은 오는 17일부터 11월 29일까지 제17회 국화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랑’이라는 주제로 준비된 이번 전시회는 ‘가족’, ‘사랑의 터널’ 등 다양한 형태의 특수작들과 다륜대작, 분재작, 입국작, 현애작 등 200여 품종, 700여 점의 국화들이 전시되어 수목원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아름다운 포토존을 제공한다.

제17회 국화전시회는 주 전시장인 산수경 온실 이외에도 한국정원을 비롯한 하경정원, 고향집정원 등 여러 정원에서 진행된다. 주 전시장인 산수경 온실은 흐르는 물과 아름다운 산 등 한국의 산하(山河)를 축소하여 꾸며놓은 온실로 국화향기와 함께 어우러져 그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아침고요수목원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울긋불긋하게 물든 단풍과 국화 향기 가득한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지친 마음을 달래고, 소중한 분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을 힐링 여행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아침고요수목원 소개
아침고요수목원은 한국정원을 정의하고 한국 정원의 모델을 제시하여 한국정원을 정립하여 한국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1996년 설립되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식물의 수집, 보전, 교육, 전시, 연구 등의 수목원 기능을 수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나아가 인간의 휴식과 심신의 치료에 기여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인간 속에 잊혀진 실낙원의 회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http://www.morningcalm.co.kr

연락처

아침고요수목원
홍보기획실
최선경 팀장
070-4010-52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