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다임, 방문객수 시각화 웹 솔루션 ‘PeopleCount’ 출시

방문객수 시각화 웹 솔루션 ‘PeopleCount’ 시장 연착륙

뉴스 제공
와이즈다임
2015-10-15 17:35
서울--(뉴스와이어)--와이즈다임㈜은 방문객 수와 객 층을 분석하여 시각화하는 반응형 웹 솔루션 ‘PeopleCount’(www.peoplecount.co.k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장의 방문객 수를 측정, 시각화 해주는 ‘PeopleCount’는 이제 마케팅의 꼭 필요한 도구라고 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공원, 박물관, 극장은 물론 소규모 매장까지 고객들이 몇 명 출입을 했는지, 그 방문객의 성별과 연령대는 어느 정도 인지를 측정하여 측정한 데이터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시각화한다.

‘PeopleCount’는 지능형 카메라를 통해 출입 방문객의 수를 정량적으로 카운트 한 데이터, 나아가 얼굴인식 엔진을 활용하면 성별, 연령별 카운트한 데이터를 모아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정보로 시각화 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이 솔루션은 세계적인 지능형 카메라 전문 제조업체 ㈜유디피테크놀러지와 국내 무인계수 전문회사인 ㈜다인스와 기술 제휴하여 개발한 솔루션으로 사람의 눈으로 확인하는 정성적인 조사 방식보다 구체적이고 객관적인 데이터를 만들 수가 있으며 매장내의 소비자 행동 분석도 가능하도록 설계되어있다.

와이즈다임㈜ 서승우 대표는 “PeopleCount 제품은 성별 연령별 방문객수와 단순 방문객 카운트 두 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료는 월 서비스와, 패키지 구매로 구분하여 중/소형 매장에서도 부담 없이 도입이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 PeopleCount를 활용하여 소상공인을 포함한 많은 중소 규모 매장이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마케팅 솔루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PeopleCount’는 20여 개 구/군청 및 박물관, 스포츠 브랜드 등에 적용되어 사용 중이며, 점차 그 수량과 적용범위를 넓혀 가고 있다. 또한 ‘PeopleCount’은 모바일에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반응형 웹으로 서비스 되고 있어, 빅데이터가 핫이슈로 부상하면서 사업영역이 향후 더욱 확장되어 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와이즈다임 소개
와이즈다임은 2009년 창립이래 다양한 영역의 Software 및 서비스 개발에 힘써왔다. 미디어의 발달에 따른 새로운 이미지 형태, Image와 Information을 하나로 통합한 “PicellUs” 개발, 특허출원하여 활발하게 기업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특히, PicellUs Slimmer는 해상도 변화없이, None 압축 방식으로 이미지 사이즈를 60~70%이상 줄여주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모바일의 이미지를 고해상도에 작은 사이즈로 서비스 할 수 있게 해주는 획기적인 제품을 개발 발표했다. 또한 지능형 CCTV와 얼굴인식엔진을 활용한 방문객수, 유동인구 측정장비의 로그를 분석하여 통계정보를 서비스하는 “PeopleCount” 서비스를 오픈하여 서서히 서비스 영역으로도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는 유망 벤처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isedigm.co.kr

연락처

와이즈다임
영업/마케팅 사업부
송호준 차장
070-4032-6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