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펠레그리노, 2016 S/S 서울패션위크의 공식 워터 및 무알콜 음료 브랜드로 참여

뉴스 제공
산펠레그리노
2015-10-16 08:55
이탈리아--(뉴스와이어)--이탈리안 프리미엄 천연 미네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가 10월 15일부터 2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2016 S/S 서울패션위크의 공식 워터 및 무알콜 음료 브랜드로 참가한다.

올해로 6년째 서울패션위크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는 산펠레그리노는 서울패션위크에서 진행되는 주요 행사에서 프리미엄 미네랄 탄산수 산펠레그리노 (S.Pellegrino), 무탄산 미네랄 워터 아쿠아파나, 그리고 산펠레그리노 과일 탄산음료(Sanpellegrino Sparkling Fruit Beverage)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산펠레그리노 음료는 서울패션위크의 VIP 대상 오프닝 리셉션, 서울 컬렉션(Seoul Collection)과 제네레이션 넥스트(Generation Next) 런웨이 쇼의 프론트 좌석, 미디어 프레스룸, 백 스테이지, 그리고 피날레 파티 등에서 제공된다.

라이프스타일과 식문화를 대표하는 산펠레그리노는 많은 유명 인사들이 전 세계적으로 즐겨 찾는 브랜드로, 미쏘니 (Missoni), 불가리 (Bvlgari)와 같은 유명 이탈리안 명품 브랜드, 패션계의 아이콘 보그 이탈리아 (Vogue Italia) 등과 협업하여 스페셜 레이블이 담긴 한정판 산펠레그리노 보틀을 제작하는 등 패션 업계를 지지하는데 노력을 기울여왔다.

산펠레그리노 수석 브랜드 매니저 마뉴엘라 카포니 (Manuela Capponi)는, “이번에도 산펠레그리노가 서울패션위크 행사를 통해 한국 패션 업계에 대한 의미있는 지원을 이어갈 수 있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며,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하는 많은 사람들이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 아쿠아파나, 그리고 상큼한 산펠레그리노 과일 탄산음료를 다양하게 즐기고 감명받을 수 있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16 S/S 서울패션위크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10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연락처

산펠레그리노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박혜령
02-6250-70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