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실무 역량 강화 교육 ‘VIEW 태스크’ 추가 개설

뉴스 제공
안랩 코스닥 053800
2015-10-16 09:37
서울--(뉴스와이어)--안랩(대표 권치중, www.ahnlab.com)이 임직원들의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신규 교육 프로그램 ‘VIEW x TASK(이하 VIEW 태스크)’를 20일부터 시작한다.

안랩은 올해 5월 사내 교육 프로그램 ‘VIEW 특강’ 실시 후, 설계/개발/협업 등 효과적 업무 수행과 조직 생산성 증대 등을 위한 실무형 교육과정 ‘VIEW 태스크’를 추가로 개설했다.

이 과정에는 ‘코딩’, ‘시스템’ 등 개발 역량강화 교육은 물론, ‘비쥬얼 씽킹(Visual Thinking)’, ‘트리즈(TRIZ)’ 등 문제 해결 방법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안랩은 기존 ‘VIEW 특강’으로 변화에 대한 통찰력을 제시하는 한편, 신설한 ‘VIEW 태스크’로는 실무 기술 및 방법론 등을 제공하여 임직원들이 거시적 안목과 실무적 역량을 동시에 갖출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VIEW 태스크’의 첫 프로그램으로 개발자를 위한 ‘Java(자바)’와 ‘Linux(리눅스)’ 클래스가 총 7주간(21시간) 진행된다.

이번 교육을 신청한 안랩 ASD개발팀 이경재 연구원은 "IT의 큰 그림(Big Picture)을 보여주는 특강과 실무적인 도움을 주는 교육이 더해져서 개발자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안랩 인사팀 안현진 팀장은 "안랩의 핵심가치는 ‘자기개발’, ‘상호존중’, ‘고객만족’”이라며, “’자기개발’ 강화로 도출된 경쟁력이 ‘상호존중’과 ‘고객만족’으로 이어지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랩 VIEW 프로그램

‘VIEW’는 안랩의 임직원 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으로 △변화에 대한 민첩성을 높이고 환경에 대한 통찰력을 높이기 위한 ‘특강’ 세션과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방법론과 도구에 대해 학습하는 ‘VIEW x TASK’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강’ 세션은 임직원의 호평 속에 ‘경영학 대가’ 윤석철 교수, ‘뇌과학자’ 김대식 교수,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부사장, 소설가 김영하, ‘사물인터넷 전문가’ 이경전 교수 등 명사들의 강의를 이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hnlab.com

연락처

안랩
커뮤니케이션팀
이유정 사원
031-722-89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