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머슬마니아 한국지부, 한국모델협회와 MOU 체결

머슬마니아 대회 입상자 2016 피트니스모델 어워드 부문 참가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5-10-16 17:40
서울--(뉴스와이어)--머슬마니아 한국지부인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와 최고의 모델을 배출하는 (사)한국모델협회가 10월 16일(금) MOU를 체결하고 2016 피트니스모델 어워드 행사에 선수 섭외 및 공연 프로그램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머슬마니아 한국지부 ㈜스포맥스 관계자는 “머슬마니아 선수들의 피트니스모델 진출을 돕고, 피트니스 선수들의 위상을 한껏 높이기 위해 (사)한국모델협회와 파트너십을 맺기로 했다”고 밝혔다.

(사)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피트니스모델 어워드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갖춘 피트니스모델을 선발하는 어워드로 수상자는 협회가 공식 인정하는 대한민국 최초 피트니스모델 1기 정회원의 자격이 부여되며 스포츠 산업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대한민국 최초의 피트니스모델 1기 정회원을 선정하는 만큼 참가자격은 2015년 머슬마니아 5월과 9월 국내대회 모델(남,여), 미즈비키니(여), 피지크(남) 입상자와 머슬마니아 세계대회(마이애미, 라스베가스, 아시아) 모델(남,여), 미즈비키니(여), 피지크(남) 입상자로 제한된다.

모집기간은 10월16일(금)부터 10월22일(목) 18시까지 진행되며, 1차 서류 마감이 완료 되면 공정한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30명을 선발해 10월 27일(화) (사)한국모델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개별 연락을 취할 계획이다.

1차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 된 최종 30명은 11월 4일(수) 장충체육관에서 2016 피트니스모델 어워드 관련 각종 시상과 함께 참가 모델들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2016 피트니스모델 어워드와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머슬마니아 한국지부 공식 사이트 www.musclemania.kr 또는 (사)한국모델협회 공식 사이트 www.models.or.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머슬마니아 대회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로 자리 잡으며 유승옥과 같은 몸짱 스타가 탄생하고 낸시랭, 복현규, 양민화, 원자현 등 유명 방송인들도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맥 한국어판은 국내 최고 보디빌딩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홍보영업부
김대성 대리
070-4349-51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