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호텔, 10월 이색 체험 특별이벤트 ‘해피 할로윈’ 선보여

뉴스 제공
KAL호텔네트워크
2015-10-19 11:20
제주--(뉴스와이어)--KAL호텔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10월의 마지막 주인 6일 동안 ‘해피 할로윈' 이색체험 특별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KAL호텔은 할로윈데이인 31일을 포함한 한 주를 할로윈데이 주간으로 정해 뷔페레스토랑을 비롯해 라운지와 델리샵, 테라스 바 등을 호박과 가렌드 등으로 꾸며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할로윈데이 포토존도 운영되며 10월의 마지막 밤인 31일 저녁 뷔페에는 호박파이, 할로윈쿠키 등 특별 디저트코너가 마련될 예정이다.

할로윈데이 주간 동안 제주 KAL 호텔에서는 레스토랑 은하수와 아일랜드테라스 바에서 ‘엔조이 호러 나이트’ 이벤트가 열린다. 테라브바에서는 클라우드생맥주가 무한제공되고, 은하수에서는 와인과 더불어 칵테일 무한 제공과 함께 안주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서귀포KAL호텔 역시 1층 로비라운지에서 엔조이 호러 나이트가 진행된다. 칵테일과 핑거푸드가 무한 제공되고 린이들을 위한 음료도 함께 준비되는 한편 매직 칵테일쇼를 통해 특별한 볼거리도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가면 또는 머리띠 등의 할로윈 장식 아이템을 증정하여 색다른 분위기에서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할로윈 이벤트 쿠킹클래스는 만 6세에서 초등학생까지의 자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데블스 푸드 케이크(제주KAL호텔)와 호박파이(서귀포KAL호텔) 만들기를 한다. 동반가족은 당일 상설뷔페를 30~3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쿠킹클래스 이수증, 레시피, 기념사진 촬영, 사진액자 증정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세계적인 축제의 날인 할로윈, KAL호텔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자. 자세한 내용은 KAL호텔 홈페이지(www.kal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KAL호텔 해피할로윈 보기: http://goo.gl/geiq85
서귀포KAL호텔 해피할로윈 보기: http://goo.gl/WXudBw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장 한명완
064-724-2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