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제작 전문 카드큐, ‘제3회 셀프청첩장 콘테스트’ 개최

총 200여만 원 상당의 상금, 상품권, 모든 참가자에게 포토북 제작권 제공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5-10-19 11:24
파주--(뉴스와이어)--청첩장 대표 브랜드 카드큐(www.cardq.co.kr)가 ‘제3회 셀프청첩장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드큐는 2014년 대한민국 우수기업 고객감동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청첩장 전문 기업이다. 셀프청첩장 및 포토청첩장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하며 티켓청첩장, 미니청첩장, 손글씨청첩장, 초대장, 기성 청첩장 등 다양한 청첩장 및 초대장 상품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3회를 맞은 카드큐 ‘셀프청첩장 콘테스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청첩장 공모전으로 참가자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셀프청첩장으로 결혼식을 준비한 신랑신부,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 학생, 컴퓨터에 능숙하지 않더라도 스캔과 간단한 글씨의 조합으로 나만의 청첩장을 만들어보고 싶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셀프청첩장(DIY청첩장)은 고객이 직접 카드를 디자인하는 상품이다. 청첩장에 대한 인식이 기존의 일회성 안내지가 아닌 한 번뿐인 그날을 기억하는 의미 있는 기록물로 변해가면서 직접 제작하고 간직하는 신랑신부가 늘고 있는 추세다. 카드큐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판형(Size)을 선택한 다음 표지와 내지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다. 카드큐에서는 셀프청첩장 인쇄 이외에 모바일 청첩장, 봉투, 스티커, 식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용지 재질과 청첩장 크기, 폰트 크기, 인쇄 상태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셀프청첩장 샘플 무료 배송’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도전! 청첩장, 내 손으로 만들기’라는 컨셉으로 누구나 콘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며 디자인한 파일을 카드큐 셀프청첩장 콘테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응모 마감은 11월 30일까지다. 콘테스트 수상자에게는 총 200여만 원 상당의 상금과 롯데백화점 상품권, 웨딩 포토북 제작권, 모든 참가자에게는 스탑북 제작권 1만원권이 제공된다.

‘셀프 청첩장 파티’ 기획전을 오픈 예정인 카드큐는 셀프 청첩장 콘테스트 외에도 청첩장 샘플 및 셀프 웨딩 소품 세트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신청하는 사람들 누구나 웨딩 촬영에 유용한 문구 피켓 및 콧수염, 입술 피켓 등 다양한 셀프웨딩 소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일주일에 한 명씩에게는 셀프웨딩에 필요한 웨딩 화관, 웨딩 부케, 보타이, 티아라, 셀프웨딩 피켓 10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드큐는 최근 셀프 웨딩의 인기와 함께 나만의 청첩장 제작을 원하는 예비부부가 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둘만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셀프 청첩장을 만들어보고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이는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셀프청첩장 콘테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드큐 홈페이지(www.cardq.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드큐: http://www.cardq.co.kr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마케팅팀
정지영 팀장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