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LED Europe 2015, VIP 참관단 모집

뉴스 제공
하이터치 세미컴
2015-10-19 14:06
서울--(뉴스와이어)--하이터치세미컴 (www.hightouchkorea.com)이 12월 7일, 8일 양일간 프랑스 리옹에서 열리는 ForumLED Europe 2015의 참관단을 모집한다.

올해로 7회째 열리는 ForumLED Europe 2015 는 LED 기술 및 관련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루는 포럼 형식의 행사로서 유럽을 중심으로 한 조명 및 LED 전문가들과 엔드 유저들에게 정보 교류 및 네트워킹뿐 아니라 비즈니스 상담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철저한 B2B 행사이다. 특히 이번 제 7회 ForumLED Europe 2015 에는 노벨상 수상자인 나카무라 슈지 교수가 참석해 행사를 빛내게 된다.

이틀간의 행사 기간 동안에는 B2B 중심의 전시회를 비롯해 업계 전문가들의 발표와 현장 토론이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마련된 네트워킹 라운지 등에서 업계 글로벌 전문가들과 교류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첫날에는 LED 시장의 새로운 트랜드, 국가별 규제와 정책을 비롯해, 유럽 조명 클러스터와 반도체 조명의 혁신, 도시 조명에 관한 내용의 발표와 토론이 진행된다. 둘째 날에는 LED 및 OLED의 기술적 혁신, IoT 시대에서의 LED 조명, 반도체 조명 시스템용 설계 솔루션 등의 주제로 전문가들의 발표와 토론이 진행된다.

참관단으로 참여하는 기업들은 전시사들의 정보를 사전에 제공받게 되며 자사의 브로셔를 현장에서 배포하게 된다. 또한 본 행사를 후원하는 LED 뉴스 코리아 (ForumLED Europe 2015 의 후원 매체)에 인터뷰를 통해 기사로 소개됨과 아울러 전시사와의 상담을 위한 영문 eDM 작성 및 발송 서비스도 제공된다.

참여 기업들은 또한 LED 뉴스 코리아에서 매년 발행하는 LED World Map 2016 포스터에 백 만원 상당의 광고로 게재되어 현장에서 배포되므로 업계의 글로벌 회사들을 상대로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하이터치세미컴은 본 참관단에 참여하는 기업들에게 ForumLED Europe 2015 의 특별 초청 연사이자 작년도에 청색 LED로 노벨상을 수상했던 나카무라 슈지 교수의 자서전 [끝까지 해내는 힘]도 한 권씩 제공한다.

참관일정은 12월 5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등록비에는 660유로 상당의 포럼 및 전시 등록비를 비롯해 전시사 워크샵 및 VIP 클럽 입장, 등록 / 뱃지 픽업 대행, 왕복 항공료, 호텔, 식사 및 현지 교통비, 여행자 보험, 프랑스의 루미너리 관람 등이 포함된다.

LED 및 조명 관련 기업의 의사 결정권자 10명만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는 본 참관단의 등록비, 신청, 일정 및 특전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김고은 과장 (nadia.kim@semicomm.co.kr; 02-3473-6367) 에게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alknrun.modoo.at

연락처

하이터치세미컴
김고은
02-3473-63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