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 2015년 하반기 정기공채 실시

그랜드 오스티엄 등 신규 지점 오픈 맞아 전 분야 인재 선발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5-10-20 08:58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2015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정기공채를 실시한다.

㈜오스티엄은 그랜드 오스티엄, 하우스 본 오스티엄,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퀸즈 오스티엘, 제이 오스티엘을 비롯해 키즈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광명점, 벨라오스틴 인천점 및 오케이터링, 오스티엘 등에서 근무 할 신입 및 경력사원 정기공채 모집을 오는 11월 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채에서는 웨딩사업부, 키즈사업부의 지점장, 웨딩 매니저, 파티 매니저, 뱅킷(연회)매니저, 조리사 등 전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모든 분야에는 학력, 연령, 전공 등의 제한이 없으며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는 우대 적용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채에서는 그랜드 오스티엄 신규 지점 오픈을 맞이하여 신규사업부 채용이 진행된다. 오는 12월 인천 문학경기장에 오픈되는 그랜드 오스티엄 사업부의 전 분야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하며 웨딩 및 프랜차이즈 등 서비스 분야 지점 오픈 경험자는 우대한다.

지원자는 11월 2일까지 ㈜오스티엄 홈페이지(www.ostium.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할 수 있다. 그 외에 사람인, 잡코리아, 인크루트 등의 취업사이트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전형을 통과하면 실무면접, 임원면접 과정 등을 거치게 되며 최종합격자는 11월 중순 발표될 예정이다.

㈜오스티엄 전략기획센터 우진관 센터장은 “오스티엄은 내일 희망 일터 혁신기업,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기업, 취업하고 싶은 강소기업,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등 대내외적으로 역량을 인정받은 웨딩, 키즈, 케이터링 분야의 선두기업”이라며 “품격 있는 서비스 분야의 일자리를 원하는 청년들의 뜨거운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오스티엄: http://www.ostium.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전략기획센터
정은모 주임
02-518-7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