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종합사회복지관, 주민 어울림 한마당 ‘삼전 어울림 축제’ 성료

2015-10-20 09:24
서울--(뉴스와이어)--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은 10월 17일 토요일 삼전 근린공원에서 지역 내 다양한 주민 및 가족들이 참여하고 어울리는 ‘삼전어울림축제’를 성황리에 열었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매년 지역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계를 맺고 함께할 수 있는 축제를 열고 있으며 올해에는 가족을 주제로 하여 가족 구성원이 함께 할 수 있는 여러 활동으로 축제로 꾸려졌다.

삼전어울림축제는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가족단위로 레크레이션을 즐기는 ‘최강 가족 찾기’도 했다. 이를 통해 가족이 즐겁게 화합할 수 있는 어울림 장을 마련했다. 더불어 본 기관의 환경 주부 동아리 에코스쿨과 동화를 사랑하는 어머니의 모임은 각각 식품첨가물에 들어간 색소 실험 체험 부스와 책갈피 만들기 체험 부스를 준비하여 활동을 소개하고 알리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이밖에 그동안 축제에서 ‘가족 행사’ 참가자들의 사진을 전시하여 즐거운 추억을 나누었으며 가족사진을 즉석 촬영하여 축제에서의 즐거운 기억을 사진으로 남겼다.

이번 ‘삼전어울림축제’는 축제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즐거운 화합의 장이 되어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소개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지역사회조직팀
복보영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