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블랙홀 더플백 4종 출시

튼튼한 폴리에스터 립스탑과 TPU 필름 코팅을 통한 발수 처리

가방 전체를 내부 포켓에 말아 넣어 보관과 휴대가 간편함

뉴스 제공
파타고니아코리아
2015-10-20 14:42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조용노, www.patagonia.co.kr)가 여행,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블랙홀 더플백(Black Hole Duffle Bag) 4종’을 출시한다.

파타고니아 블랙홀 더플백은 파타고니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가방으로 클라이밍, 서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필요한 수많은 장비를 손쉽게 담을 수 있다. 블랙홀이라는 이름은 ‘행성을 흔적 없이 삼키는 블랙홀처럼, 많은 짐과 장비를 담는 가방’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블랙홀 더플백은 45L, 60L, 90L, 120L 등 총 4가지 종류 구성된다. 두껍고 질기고 튼튼한 뛰어난 폴리에스터 립스탑(Polyester Ripstop) 원단, TPU 필름 코팅 처리, 바닥 부분 패드는 짐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가벼운 눈과 비를 막아준다.

또한 기본적인 수납 공간 외에 바깥쪽 사방에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걸 수 있는 데이지 체인(Daisy Chain)이 있다. 탈·부착 가능한 어깨끈과 튼튼한 손잡이로 가방을 손쉽게 들거나 옮길 수 있다. 가방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내부 포켓에 가방을 뒤집어 넣은 후 지퍼로 잠가 부피를 줄여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최우혁 부장은 “여행과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더플백은 하나쯤 꼭 지니고 있어야 되는 필수 아이템”이라며 “블랙홀 더플백 4종은 파타고니아 특유의 제품력이 반영된 대표적인 제품으로 내구성과 기능성, 단순함의 삼박자가 조화를 이룬 훌륭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파타고니아 블랙홀 더플백 4종의 가격은 용량에 따라 158,000원, 185,000원, 228,000원, 265,000원으로 판매된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소개
파타고니아는 1973년 설립된 글로벌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컴퍼니로서 ‘우리는 최고의 상품을 만들되, 그로 인한 환경 피해를 유발시키지 않으며, 환경 위기에 대한 해결방안을 수립하고 실행하기 위해 사업을 이용한다’ 라는 기업 사명을 기반으로 올바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파타고니아코리아는 2013년 11월 국내 지사를 설립, 현재 전국에 걸쳐 1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친환경적이고 건전한 국내 아웃도어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파타고니아는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여 불필요한 소비를 지양하고 환경 위기 개선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진정성 있는 활동들을 실천하며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tagonia.co.kr/

연락처

파타고니아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박서종 차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