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안과 JRC, 파트너 협약 체결

JRC의 판매망을 통한 인텔리안 위성통신 제품의 일본 시장 內 판매 추진

뉴스 제공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코스닥 189300
2015-10-21 08:30
경기 평택--(뉴스와이어)--해양 위성 통신 안테나 시스템 분야의 세계 1위 기업인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이하 인텔리안)와 상업용 해양 운항 및 통신 장비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세계적인 해양 전자 장비 업체인 JRC는 최근 새로운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르면 인텔리안의 위성 통신 시스템이 JRC의 영업망을 통하여 일본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특히 인텔리안의 1M GX 터미널이 JRC의 1M급 제품 솔루션에 추가된다.

JRC는 인텔리안이 전세계 위성 통신 제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인텔리안의 우수한 제품을 JRC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하여 고객사에게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제품군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해양 시장의 광대역 네트워크의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는 현 시점에서 이번 인텔리안과의 시의 적절한 협력관계 구축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리안 홈페이지(kr.intelliantech.com)를 방문해 확인하면 된다.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소개
(주)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kr.intelliantech.com)는 전세계 1위 해상용 위성통신안테나를 제공하는 대한민국기업이다. C/X/Ku/Ka/L-Band 등을 망라하는 최첨단 RF 및 안테나 기술과 혁신적인 위성통신기술로 해상, 육상에서 VSAT, Satellite TV Antenna, 인마샛 FleetBroadband, 인마샛 GX 터미널 등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 영국, 네덜란드 등 8개의 글로벌 법인 및 사무소를 통해 전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군 및 정부, 통신회사, 에너지, 해상운송, 크루즈 및 레저분야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70,000대 이상의 위성통신안테나가 운용되고 있다.

JRC (Japan Radio Company) 소개
JRC는 세계적인 해양 전자 장비 제조사로 상업용 해양 운항 장비와 통신 장비를 전문으로 제조한다.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에 지사를 운영하는 JRC는 해양 산업의 국제 표준에 적합한 레이더를 포함한 항해 보조 장비 및 위성 통신 장비를 설계하고 제조한다.

웹사이트: http://www.intelliantech.com

연락처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이주현 과장
02-511-2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