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투나잇. 가을 관광주간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가을 관광주간, 이번 주말 당장 단풍놀이 떠나자

뉴스 제공
세일투나잇
2015-10-21 10:03
서울--(뉴스와이어)--2015 가을 관광주간에 많은 사람들이 가을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선선한 가을 날씨에 이번 주말부터는 단풍이 절정으로 물들어간다는 소식에 떠나고 싶은 여행객들의 기대가 더욱 크다. 가을관광주간 가장 하고 싶은 것으로 손꼽히는 단풍놀이다. 설악산, 지리산등 붉은 옷을 갈아입은 명산에서 즐기는 단풍놀이는 올 가을을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가을 관광주간 참여기업 세일투나잇이 고객들의 특별한 오늘을 위해 다양한 가을 관광주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광주간 기간동안 세일투나잇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호텔숙박을 예매하는 여행자들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관광주간 홈페이지 참고 http://fall.visitkorea.or.kr/partner/partner17.php)

세일투나잇 앱 서비스를 이용하여 100만원의 여행을 보내주는 ‘여킷리스트-100만원짜리 1박2일’ 이벤트도 한다.

또한 전국 대학동아리, 각 동호회를 대상으로 모집하여 단풍놀이가 가능한 설악산 호텔숙박권을 증정하는 ‘단풍동앓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단풍 당장 보장‘이라는 제목으로 ’동아리만 가냐 나도 가자'라고 울부짖는 개인 신청자들을 추첨하여 설악산, 지리산 호텔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The-K 지리산가족호텔(59,000원) 설악파크호텔(79,000) 온돌기준 세일투나잇 할인가

각 이벤트는 세일투나잇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aletonight)에서 신청 가능하다. (문의 세일투나잇 : 070-7017-2109)

세일투나잇은 이번 이벤트들로 관광주간에 더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여행하며, 특별한 오늘을 만들기 희망한다고 밝혔다.

세일투나잇 소개
세일투나잇은 호텔, 영화, 공연, 레저, 뷰티, 외식 등 100% 당일 타임커머스 앱을 개발한 모바일 벤처기업이다. 당일 구매, 당일 사용 가능한 모든 품목을 구매하는 종합쇼핑어플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letonight.com

연락처

세일투나잇
마케팅팀
강희완 팀장
070-7017-9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