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미국 내 응급구조요원들에게 IoT 스마트 데이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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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malto
2015-10-21 14: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젬알토가 일선 현장의 응급구조요원들이 실제 행동에 나설 수 있는 최신 데이터를 공급한다.

젬알토가 재난신고 지원 솔루션 업체인 인트라도(Intrado)와 공동으로 공급할 클라우드 기반의 센서로직(SensorLogic) 어플리케이션 지원 플랫폼은 중요 데이터를 경보로 전환해 응급구조팀에 전송함으로써 대응 시간과 결과를 향상시키는 한편 변동 사항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한다.

원격 센서에서 발생한 데이터는 젬알토의 센서로직 어플리케이션 지원 플랫폼으로 취합되어 사용이 용이한 정보로 변환되며, 인트라도가 프로뎁트(Prodapt)사의 지원으로 개발한 미들웨어는 보안 웹포털과 SMS를 통한 경보를 통해 이 정보를 응급구조요원들에게 자동 전송한다. 요원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기타 커넥티드 기기에 내장된 앱을 통해 날씨 상황, IP카메라에 잡힌 현장 영상이나 GPS 위치 등 응급현장의 생생한 정보를 확보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정보를 바탕으로 각종 변수가 많은 현장 상황을 더욱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철저한 준비를 마친 뒤 현장에 투입될 수 있다.

인트라도의 케빈 코인(Kevin Coyne) 제품사업부 팀장은 “우리는 각종 IoT 프로젝트 수행에 폭넓은 전문성을 갖추었기 때문에 젬알토의 기술을 선정하게 되었다”면서 “젬알토의 검증된 기술과 지원 능력, 그리고 우리 회사의 풍부한 응급구조 서비스 경험이 결합된 인트라도의 솔루션은 설계부터 도입까지 손쉽게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뎁트의 미나 크리슈난(Meena Krishnan) M2M/IoT 서비스팀장은 “우리가 철저한 검토 끝에 선택한 젬알토의 센서로직 플랫폼은 시스템 통합사로서 프로뎁트의 개발 작업과 기기 통합을 지원했으며 웹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응급상황 감지 서비스(Emergency Aware Services)를 도입할 수 있게 했다”면서 “프로뎁트는 명확히 정의된 API와 테스트베드, 24시간 기술 지원을 바탕으로 센서로직 플랫폼의 엔드투엔드 도입을 원활하게 구현하며 인프라도의 작업을 도울 수 있었다”고 밝혔다.

젬알토의 북미지역 M2M 사업을 총괄하는 후안 카를로스 라스카노(Juan Carlos Lazcano) 팀장은 “클라우드 기반의 센서로직 M2M 솔루션은 응급구조팀이 일상적인 활동, 혹은 긴급한 상황에서 보다 안전하고 실제 행동에 나설 수 있도록 하는 데이터를 제공한다“면서 “젬알토의 유연하고 견고한 플랫폼은 특수 임무나 종추적, 혹은 보다 많은 커넥티드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캠핑 상황 등 그때그때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젬알토와 인트라도의 IoT 분야 협업은 포괄적 사례연구와 동영상 자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더욱 스마트한 사물인터넷 구축‘이라는 주제로 인트라도, 프로스트앤설리번과 공동으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젬알토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 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하가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 되어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 24개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emalto.com/china,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gemalto를 참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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